[자동차오늘]지프, ‘올 뉴 컴패스’ 출시 사전 캠페인…현대차그룹, 해피무브 청년봉사단 21기 발대식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지프, ‘올 뉴 컴패스’ 출시 사전 캠페인…현대차그룹, 해피무브 청년봉사단 21기 발대식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6.2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지프, 컴팩트 SUV ‘올 뉴 컴패스’ 출시 사전 캠페인 진행

지프는 다음달 17일 예정된 컴팩트 SUV '올 뉴 컴패스'(ALL NEW COMPASS) 출시에 앞서 도시의 모험가들을 찾는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프는 출시 사전 이벤트로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하고 오는 7월 13일까지 '당신은 도시의 모험가(Urban Adventurer) 입니까?' 이벤트를 실시한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모험가 유형을 확인하고 SNS(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Compass_You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험가 유형에 따라 △GoPro 액션캠 △HIBROW 체어 세트 △Canon 미니빔 △올 뉴 컴패스 티셔츠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Compass_You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된 게시물을 추첨해 총 100명에게 올 뉴 컴패스 티셔츠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17일 발표되며, 올 뉴 컴패스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노 코리아, 차량 전면유리 보호 필름 ‘크리스탈 쉴드’ 출시

윈도우 필름 솔루션 전문 기업 레이노 코리아는 우수한 전면 유리 보호 성능을 갖춘 '레이노 크리스탈 쉴드 프로텍션 필름'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크리스탈 쉴드 프로텍션 필름은 고속 주행 시 외부요인으로 인한 자동차 전면 유리의 보호 및 비산을 방지하는 기능 향상과 운전자의 편의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제품이다.

실제로 비산물을 가정한 M8규격(4.5g) 너트의 자체 파손 강도 테스트에서, 약 50km/h의 속도를 버텨내 일반 강화 유리 대비 2배의 향상된 강도의 결과를 나타냈다.  더불어 뛰어난 방오/발수 기능으로 오염물 세척이 용이하며, 우천시에도 와이퍼 구동 없이 깨끗한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한국타이어, ‘2018 아데아체(ADAC) 트럭 그랑프리’에 트럭·버스용 타이어 전시

한국타이어는 오는 29일부터 7월 1일까지 독일 뉘르부르크링에서 열리는 트럭 레이싱 대회 ‘2018 아데아체(ADAC) 트럭 그랑프리’ 전시존에 대표 트럭·버스용 타이어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현장에 마련된 부스에 프리미엄 트럭·버스용 타이어 이큐브 맥스(e-cube MAX)와 스마트플렉스(SmartFlex), 스마트콘트롤(SmartControl) 시리즈를 비롯해 시내버스 전용 타이어인 스마트시티(SmartCity)와 장거리 주행에 특화된 스마트투어링(SmartTouring)의 제품 라인업 등을 전시한다.

더불어 부스 밖에서는 현지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유럽 트럭 레이싱 챔피언 '요헨 한'(Jochen Hahn)이 방문객들을 맞이하며 한국타이어의 트럭용 타이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차그룹, 해피무브 글로벌 청년봉사단 21기 발대식 개최

현대차그룹은 27일 서울 계동사옥 대강당에서 현대자동차그룹 정진행 사장, 플랜코리아, 한국월드비전, 더나은세상, 프렌드아시아 등 협력기관 대표와 대학생 봉사단원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해피무브 글로벌 청년봉사단 2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21기 봉사단은 7월부터 8월에 걸쳐 약 2주간 인도, 중국, 우즈베키스탄 등 총 3개 국가 6개 지역에서 △마을 공공시설 및 주택, 학교 건축 △마을 발전 아이디어 제안활동 △세계문화유산 보전활동 △교통안전/자동차공학교육 △스쿨존 안전환경 조성 및 과속방지 캠페인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정진행 사장은 "해피무브를 통해 우리나라 대학생들이 많은 것을 경험하며 성장하는 것이 미래에 대한 투자라고 믿는다"며 "이번 기회가 21기 학생들에게도 큰 성장의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