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CBT 성료…NHN엔터, 뉴퍼플타임제 시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CBT 성료…NHN엔터, 뉴퍼플타임제 시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6.2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CBT 성료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가 지난 14일부터 12일간 진행한 글로벌 CBT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CBT는 전세계 137개국 이용자들의 참여로 진행됐으며, 특히 참여 유저 국가 중 60%가 북미와 유럽 등인 것으로 집계돼 서구권 시장에서 스카이랜더스의 브랜딩 파워를 다시 한 번 확인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CBT에 많은 이용자들의 긍정적 평가가 이어져 게임 서비스에 더욱 자신감을 얻었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원작의 명성에 걸 맞는 최고의 모바일 게임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NHN엔터, 뉴퍼플타임제 시행

NHN엔터테인먼트는 월 근무 스케줄링을 도입한 뉴퍼플타임제를 오는 7월부터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7월부터 시행되는 뉴퍼플타임제는 일종의 ‘선택적 근로시간제’로 월 총 근로시간(월근로일*8시간) 내에서 일 근무시간을 최소 4시간에서 최대 10시간까지 스스로 조절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단 협업 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를 코어타임(Core-Time)으로 정하고 이 시간대는 최대한 근무에 집중토록 했다.

엔씨 ‘파이널블레이드’ 신규 영웅 3종 공개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가 28일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우선 ‘설중 매화’(사수 고정 강림 영웅), ‘화마루’(무사 초월 영웅), ‘소 매화’(사수 6성 영웅) 등 신규 영웅 3종이 새롭게 공개됐다.

또한 축구공 드랍 이벤트도 마련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험과 웹 이벤트에 참여하면 재료 아이템인 ‘축구공’을 얻을 수 있다. 축구공은 ‘FB 트로피’, ‘강림 매화’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블랙 스퀘어 DLC 팩 선봬

㈜네오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에서 PlayStation®4(이하PS4™) 타이틀로 발매한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가 신규 DLC(다운로드 콘텐츠) ‘블랙 스퀘어 DLC 팩’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블랙 스퀘어 DLC 팩은 2008년 디제이맥스 메트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시돼 인기를 끌었던 ‘디제이맥스 포터블 블랙 스퀘어’를 이식한 콘텐츠다. 당시 리듬게임 마니아를 위한 높은 난이도와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한정판 패키지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