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현대,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 분양…대림,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예술교육 프로그램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현대,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 분양…대림,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예술교육 프로그램 개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7.0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 공급

▲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 조감도 ⓒ 현대건설

현대건설은 강원 속초 중앙동 468-19번지 일원에 주거복합단지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을 이달 내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36층, 4개동(오피스텔 1개동 포함), 아파트 256세대, 오피스텔 138실 등으로 구성된다. 해안가와 가깝고, 단지 주변으로 높은 건물이 없어 조망권이 우수하다는 게 강점이다.

견본주택은 강원 속초 조양동 1544-5번지에 개관할 계획이다. 입주는 오는 2021년 하반기 예정이다.

포스코건설, '분당 더샵 파크리버' 오피스텔 전타입 마감

포스코건설은 경기 분당 정자동 215번지에 들어서는 '분당 더샵 파크리버' 오피스텔이 평균 56.8 대 1의 청약 경쟁률로 전(全)타입 마감했다고 2일 밝혔다.

최고 경쟁률은 전용 84㎡A 타입으로 71실 모집에 5297건이 접수돼 74.5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대우건설 김형, 사내 소통 강화

대우건설은 김형 신임사장이 'CEO와 함께하는 신명나는 데이트' 행사를 통해 본사 임직원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사 구내식당, 인근 식당에서 런치데이트, 치맥데이트 형식으로 7~8월 간 6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대우건설 측은 "김 사장이 앞으로도 현장과 본사 직원들의 의견 청취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며 "국내외 현장 방문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림산업,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예술교육 프로그램 개최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입주민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예술교육 프로그램 '한숲시티에서 우리 가족의 특별한 하루'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단지 곳곳을 사진으로 살펴보는 시간으로 시작되며, 이후 대림미술관이 개발한 창작 키트에 우리 가족의 이야기가 담긴 움직이는 스마트폰을 만들어보는 형식으로 구성된다.

대림산업 측은 "그간 입주단지에서는 시도된 적 없었던 새로운 프로그램"이라며 "아이들이 앞으로 가족들과 함께 생활하게 될 아파트 단지를 주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상당히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산업개발-한국농어촌공사, 개발사업 업무협약 체결

HDC현대산업개발은 한국농어촌공사와 개발사업 발굴·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달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현대산업개발은 농어촌공사 자산을 활용한 자체사업에 개발사업 노하우를 접목해 시너지를 창출한다는 방침이다. 주요내용으로는 △부동산 개발사업 추진 상호협력 △도시·산업단지 개발사업 모델 발굴 및 추진 △기술 및 인적 네트워크 교류 등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