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이베이코리아, ‘스마일카드 모델’ 이상민 발탁…오비맥주, ‘가족소통 웹드라마’ 케이블TV 방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이베이코리아, ‘스마일카드 모델’ 이상민 발탁…오비맥주, ‘가족소통 웹드라마’ 케이블TV 방영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7.02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이베이코리아는 현대카드와 함께 오픈마켓 최초로 선보인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스마일카드’의 광고 모델로 방송인 이상민을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 스마일카드 전속모델 방송인 이상민 발탁

이베이코리아는 현대카드와 함께 오픈마켓 최초로 선보인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스마일카드’의 광고 모델로 방송인 이상민을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미운 우리 새끼’와 ‘아는형님’ 등 각종 예능에서 활약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이상민은 어려움을 딛고 일어난 긍정적인 자세와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높은 호감을 얻고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면서도 가성비를 따져 알뜰 소비를 하는 이상민이 온라인 쇼핑에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해 현명한 소비를 도와주는 스마일카드의 취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실제 이상민은 13년 동안의 채무 변제 중, 최근 신용카드 발급 자격을 회복하면서 첫 카드로 스마일카드를 발급 받아 사용할 예정이다.

어제부터 공개된 스마일카드 광고에서 이상민은 스마일카드를 기다리는 설렘과 각종 혜택을 통한 쇼핑의 즐거움 등을 표현하고 있다.

향후 이상민은 스마일카드 전속 모델로서 이베이코리아와 함께 다양한 매체들에 걸친 활발한 활동들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 대원제약은 발달장애청소년들의 음악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복지재단인 하트하트재단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 대원제약

대원제약, 발달장애청소년 위한 후원금 기부

대원제약은 발달장애청소년들의 음악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복지재단인 하트하트재단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대원제약의 사내 합창단인 ‘대원하모니’의 11회 정기연주회 기금·모금액으로 마련됐다.

대원제약의 기부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발달장애 청소년들이 지속적으로 음악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대원제약은 사내 합창단 대원하모니와 발달장애청소년으로 구성된 하트하트재단의 ‘하트하트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정기연주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공연을 통해 모은 수익금은 전액 하트하트재단에 기부하는 등 문화 사회공헌활
동을 꾸준하게 펼쳐오고 있다.

▲ 오비맥주는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 ‘패밀리토크’의 일환으로 제작한 웹드라마 ‘가족톡톡’이 케이블TV 가톨릭평화방송(cpbc)을 통해 방영된다고 2일 밝혔다. ⓒ 오비맥주

오비맥주, ‘가족소통’ 웹드라마 케이블TV 방영

오비맥주는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 ‘패밀리토크’의 일환으로 제작한 웹드라마 ‘가족톡톡’이 케이블TV 가톨릭평화방송(cpbc)을 통해 방영된다고 2일 밝혔다.

가톨릭평화방송은 3일과 4일 이틀간 오전과 오후 시간대에 ‘가족톡톡’ 에피소드 6편을 특별 편성해 전국에 방송할 예정이다.

가족톡톡은 오비맥주가 2015년부터 펼치고 있는 ‘패밀리토크’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한 미니 웹드라마다.

바람직한 가족 소통과 공감을 통해 청소년 음주와 흡연같은 사회적 문제를 해결해 보자는 취지로 기획된 ‘패밀리토크’는 연극과 강연을 통해 지난 4년간 8개 도시에서 10여 회 순회 공연했다.

오비맥주는 이번 웹드라마 제작을 통해 오프라인으로만 접할 수 있던 연극공연과 강연을 멀티미디어 콘텐츠로 업그레이드 했다.

▲ 골든블루는 지난해 9월부터 수입·유통하고 있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인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캐스크(Kavalan Solist Port Cask)’ 1종을 추가로 수입하여 국내에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 골든블루

골든블루,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캐스크’ 국내 판매

골든블루는 지난해 9월부터 수입·유통하고 있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인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캐스크(Kavalan Solist Port Cask)’ 1종을 추가로 수입하여 국내에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카발란은 2006년 대만 ‘King Car Group’이 설립한 타이완 최초의 위스키 증류소 ‘카발란’에서 생산되는 싱글몰트 위스키이다.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캐스크는 포르투갈 디저트 와인을 담았던 포트 캐스크에서 숙성하여 풍부한 맛과 향을 가지고 있다.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캐스크의 가격은 16만6900원(VAT제외, 700ml)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