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K쇼핑, MD경력직 공개 채용…BGF리테일, 'CU 대학생 레시피 경연대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K쇼핑, MD경력직 공개 채용…BGF리테일, 'CU 대학생 레시피 경연대회' 개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7.0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K쇼핑은 우수한 역량의 상품기획자(MD)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 K쇼핑

K쇼핑, 상품기획자 경력직 공개 채용

K쇼핑은 상품기획자(MD) 경력직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은 오는 16일까지 TV홈쇼핑, T커머스 등 방송MD 경력 3년 이상의 지원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패션, 식품·주방, 리빙, 이미용·잡화, 무형서비스 등 전 카테고리 분야에서 실시된다.

K쇼핑은 올해 3조 원 시장을 바라보는 T커머스(데이터 홈쇼핑) 업계를 선도하며 지난 2017년 연간 취급고 3700억 원을 기록, 사업 개시 5년만에 14배 매출 성장을 달성한 바 있다.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KT 통합채용사이트 KTH 경력채용 공고를 참조하면 된다.

▲ CJ ENM 오쇼핑 부문은 한국무역협회 주관으로 진행된 해외 홈쇼핑 초청 수출상담회에 참여했다고 3일 밝혔다. ⓒ CJ ENM

CJ ENM 오쇼핑, 해외 홈쇼핑 초청 수출상담회 진행

CJ ENM 오쇼핑은 한국무역협회 주관으로 진행된 해외 홈쇼핑 초청 수출상담회에 참여했다고 3일 밝혔다.

CJ ENM 오쇼핑 부문은 지난 2일과 3일 이틀에 걸쳐 총 130여개 중소기업들과 상담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기업들 중 가장 큰 규모라는 게 오쇼핑 측 설명이다. 앞으로도 이 같은 수출상담회와 TV홈쇼핑 외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국내 우수한 중소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BGF리테일, ‘CU 대학생 레시피 경연대회’ 개최

CU는 ‘2018 CU 대학생 레시피 경연대회’를 오는 8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경연대회 주제는 ‘지역 특산물 또는 지역 특색 레시피를 활용한 편의점 도시락·HMR 상품’으로 ‘횡성 한우 삼각김밥’처럼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레시피나 ‘언양식 불고기 도시락’처럼 특정 지역의 조리법을 활용해야 한다.

참가대상은 식품·조리 관련 학과에 재학중인 대학(원)생이며, 2인 1팀도 가능하다. 단 팀으로 참가할 경우 1인 이상은 반드시 조리 관련 전공자여야 한다. 신청은 CU공식홈페이지 ‘이거 어때’ 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총 16개 요리 경연대회(본선) 진출자(팀)를 선별한다.

요리 경연대회에 진출한 16개 참가자(팀)는 8월 30일, 아이디어 레시피 시연과 발표를 통해 순위를 겨루게 된다. 현장 심사를 통해 △1등 상패 및 상금 300만원(1명) △2등 상패 및 상금 200만원(1명) △3등 상패 및 상금 100만원(1명) △참가상 상금 30만원(13명)의 부상이 주어지며, 출품작 중 상품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아이디어는 전국 CU(씨유)에 상품으로 출시된다.

대구 프린스호텔, ‘대구 83타워 아이스링크 패키지’ 출시

대구 프린스호텔은 대구 83타워 아이스링크 이용 혜택이 포함된 ‘83타워 아이스링크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실내 여름 피서지로 주목 받고 있는 실내 아이스링크 이용 혜택이 포함됐다. 구체적으로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대구 83타워 아이스링크 이용권 2매, △과일 에이드 2잔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일~목) 10만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11만원(세금 포함)부터다.

이외에도 대구 이월드에서는 8월 26일까지 매주 주말 ‘아쿠아판타지&좀비헌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