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외화예금~ KB와 함께라면 OK!’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은행, ‘외화예금~ KB와 함께라면 OK!’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8.07.0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화로 입·출금 시 금액·횟수 제한 없이 최대 80% 환율 우대 제공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지원 기자)

▲ KB 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9월말까지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 ‘KB모바일 외화예금’, ‘KB국민UP외화정기예금’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환율 우대와 경품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외화예금~ KB와 함께라면 OK! 신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은 하나의 통장으로 외화입출금 및 해외주식투자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중 영업점 및 모바일을 통해‘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을 신규로 가입한 고객이 외화로 입·출금 시 금액 및 횟수에 제한 없이 최대 80% 환율 우대를 제공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 전용 상품인 ‘KB모바일 외화예금’은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자택 또는 사무실에서 모바일로 가입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 고객이 외화로 입·출금 시 금액 및 횟수에 제한 없이 최대 50% 환율 우대를 제공받을 수 있다.

‘KB국민UP외화정기예금’은 1개월 단위로 금리를 운용하고 중도해지 시에도 예치기간에 따라 약정된 이율을 받을 수 있어 선호도가 높은 외화정기예금이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입금 시 50% 환율 우대를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중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가입 고객에게 해외주식거래, 자산보유실적 등에 따라 모바일 커피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KB모바일 외화예금’과 ‘KB국민UP외화정기예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각각 모바일 커피상품권과 아이스크림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미국의 금리 인상 전망이 예상되는 가운데 금리와 환율의 시세 차익을 이용한 ‘환테크’ 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환율 우대와 함께 푸짐한 경품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