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페루 리마에 중남미 최대 LED 사이니지 설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전자, 페루 리마에 중남미 최대 LED 사이니지 설치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7.0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삼성전자가 4일(현지시각) 페루 리마의 프리미엄 쇼핑몰 ‘플라자 노르떼(Plaza Norte)’에 설치한 중남미 최대 규모 고화질 LED 사이니지를 통해 시민들이 축구 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4일(현지시각) 페루 리마 소재 프리미엄 쇼핑몰 ‘플라자 노르떼(Plaza Norte)’에 중남미 최대 크기의 고화질 LED 사이니지 옥외 전광판을 설치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사이니지는 가로 63미터, 세로 7.7미터로 경차 85대를 동시 주차할 수 있는 크기이며 최대 7700니트 밝기를 구현했다.

또한, IP65등급의 방수·방진 규격을 획득해 눈비가 오거나 뜨거운 햇볕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지진 발생이 잦은 특성을 고려해 내구성을 대폭 강화했다.

플라자 노르떼는 월 4백만 명이 방문하는 페루 최대 쇼핑몰 중 하나다. 주변에 버스터미널과 음식점, 패션 상가 등이 밀집해 있는 번화가에 위치해 있다. 이곳에 설치한 LED 사이니지는 런던 피카딜리·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처럼 중남미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이번 사이니지는 상업용 광고뿐 아니라 스포츠 경기·뉴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 방문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다목적 스크린 역할을 할 예정이다.

김석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삼성전자가 LED사이니지 분야에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수주를 계기로 중남미 LED사이니지 시장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