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백화점 ‘역시즌 마케팅’ 진행…CU, 여름맞이 과일 디저트 2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백화점 ‘역시즌 마케팅’ 진행…CU, 여름맞이 과일 디저트 2종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7.0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15일까지 겨울 상품들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역시즌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롯데쇼핑

롯데백화점, ‘역시즌 마케팅’ 진행

롯데백화점은 오는 15일까지 겨울 상품들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역시즌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를 통해 벤치파카, 롱패딩, 재킷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2018 F/W 벤치파카’를 정상가 대비 10~4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블랙야크 브라키2 벤치다운’을 29만원에, ‘내셔널지오그래픽 카이만 벤치다운’을 29만9000원에, ‘밀레 베릴 벤치파카’를 19만9800원에 선보인다.

브랜드별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해 ‘블랙야크’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벤치다운자켓’을 정상가 대비 최대 30% 가량 할인 판매해 ‘모션벤치 다운자켓’을 39만8000원에, ‘부스트 벤치다운자켓’을 29만5000원에, ‘메티오 벤치다운자켓’을 32만원에 판매한다.

역시즌 마케팅은 알뜰하게 쇼핑을 하고자 하는 고객들과 다음 시즌의 상품들을 미리저렴하게 만나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행사가 시작된 지난 6월 28일부터 7월 2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의 ‘아웃도어’ 매출은 전주 동기 대비(6/21~6/25일) 약 15.3% 가량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 롯데마트는 장마 뒤 무더위를 대비해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전점에서 복숭아, 자두 등 제철 먹거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롯데마트

롯데마트, 무더위에 제철 먹거리 기획전 진행

롯데마트는 장마 뒤 무더위를 대비해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전점에서 복숭아, 자두 등 제철 먹거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캠핑철을 맞아 구이 페스티벌을 진행해 호주산 소고기, 스페인산 돼지고기 등을 저렴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온라인몰인 롯데마트몰을 통해서는 빙수기와 빙수재료, 여름 시즌 침구 등 무더위 관련 상품을 연중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본격 야외활동과 캠핑철을 맞아 구이 페스티벌도 준비했다. ‘제주 삼다돈 삼겹살/목심(100g/냉장)’을 각 2490원에 판매하며, 호주산 ‘곡물비육 척아이롤(100g/냉장)’을 1,470원에, ‘곡물비육 앞다리(100g/냉장)’을 1160원에 판매한다.
 
한편 롯데마트몰에서는 빙수기와 빙수재료, 열대야를 극복할 수 있는 시원한 홈웨어 및 여름 침구류 등을 연중 최저가 수준인 최대 5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 편의점 CU는 여름을 맞아 과일 디저트 2종 망고 크림 케이크(노란맛), 블루베리 생크림 케이크(보라맛)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 BGF

편의점 CU, 여름맞이 과일 디저트 2종 출시

편의점 CU는 여름을 맞아 과일 디저트 2종 망고 크림 케이크(노란맛), 블루베리 생크림 케이크(보라맛)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두 제품 모두 주재료인 망고와 블루베리의 색상을 살려 각각 노란맛, 보라맛이라는 부제를 붙여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고자 했다.

BGF리테일 측은 “올해 상반기 디저트 매출은 전년 대비 3배 이상 뛸 정도로 편의점 디저트 시장은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최신 트렌드와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춰 시즌별로 색다른 디저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글로리콘도 해운대는 해운대 해수욕장의 프라이빗 비치 사용이 포함된 해운대 바캉스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글로리콘도 해운대, ‘해운대 바캉스’ 패키지 출시

글로리콘도 해운대는 해운대 해수욕장의 프라이빗 비치 사용이 포함된 해운대 바캉스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패키지는 △13평형 객실 1박, △조식 2인(우거지 해장국, 북어 해장국 중 택1), △해운대 해수욕장 프리이빗 비치 파라솔(돗자리 포함) 무료 대여 서비스, △천연 해수 온천 사우나 입장권 2매, △디저트 롤리폴리 캔디(100g)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일~목) 9만원(세금 포함)부터, 주말 10만원(세금 포함)부터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