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게임빌 ‘별이되어라!’, 시즌5 최종 업데이트…카카오게임즈, ‘프렌즈젬’ 사전예약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게임빌 ‘별이되어라!’, 시즌5 최종 업데이트…카카오게임즈, ‘프렌즈젬’ 사전예약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7.06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게임빌이 히트작 ‘별이되어라!’ 시즌 5의 최종 업데이트를 6일 실시했다. ⓒ게임빌

게임빌 ‘별이되어라!’, 시즌5 최종 업데이트

게임빌이 히트작 ‘별이되어라!’ 시즌 5의 최종 업데이트를 6일 실시했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패왕 동료인 ‘뷔네타’와 ‘벨다’를 공개하고, ‘사왕의 검’ 신규 업적을 추가했다. 뷔네타는 아군을 회복시키고 부활, 강화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벨다는 마법사 캐릭터다.

또한 게임빌은 신규 패왕 동료 두 명을 모두 획득할 수 있는 ‘신세계를 맞이하라!’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레나를 100회 플레이하면 뷔네타를 얻을 수 있고, 던전 혹은 도전자 던전을 100회 플레이하면 벨다를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프렌즈젬’ 사전예약 실시

㈜카카오게임즈는 ㈜루노소프트가 개발한 퍼즐게임 ‘프렌즈젬 for kakao’(이하 프렌즈젬)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7월 중순 정식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OS와 iOS 이용자 모두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프렌즈젬은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젬스톤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콘센트의 게임이다. 해당 게임은 국내 출시에 앞서 글로벌 110여 개 국가에 선출시됐으며 대만, 홍콩 이용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아킬라 리메이크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에서 나이트 크로우 아킬라에 대한 리메이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리메이크 업데이트를 통해 아킬라는 강력한 아군 지원 능력과 공격력을 갖춘 방어형 영웅으로 거듭나게 됐다.

고유 지속 효과에는 기존 아군의 방어력 상승효과와 피해 경감 효과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아군 전체의 피해량을 60% 상승시키는 효과가 추가됐다. 또한 속공 수치가 증가하면서 결투장에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넥슨, PC 액션 MOBA ‘배틀라이트’ 계정 이관 시작

㈜넥슨은 스웨덴 개발사 스턴락 스튜디오(Stunlock Studios AB)가 개발한 ‘배틀라이트’의 계정 이관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스팀 배틀라이트 보유 유저는 넥슨 계정으로 게임 데이터를 이관할 수 있게 된다. 넥슨으로 이관한 모든 데이터는 기존에 구매한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DLC)를 포함해 변함없이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계정 이관을 완료한 유저에게 ‘칭호’, ‘아바타’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 혜택을 제공하고, 8월 1일까지 이관한 유저 중 1,0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1만 원)을 지급한단 방침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