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편의점 CU, 소용량 계란찜 2종 출시…하이트진로, 프로세코 와인 ‘미오네토’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편의점 CU, 소용량 계란찜 2종 출시…하이트진로, 프로세코 와인 ‘미오네토’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7.06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편의점 CU는 렌지업으로 즐기는 ‘CU 새우계란찜’,‘CU 명란계란찜’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 BGF

편의점 CU, 소용량 계란찜 2종 출시

편의점 CU는 렌지업으로 즐기는 ‘CU 새우계란찜’,‘CU 명란계란찜’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해당상품은 100g의 소용량으로 출시됐다. 7월 한 달 동안 2개 구매할 시 1000원을 할인해준다.

한편 최근 1~2인 가구의 증가로 편의점 냉장반찬이 인기를 끌고 있다.

CU에 따르면 최근 3년간 반찬류 매출은 2016년 8.0%, 2017년 13.1% 꾸준히 신장하다 올해 상반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49.0% 성큼 뛰었다.

▲ 전자랜드는 6일 전라북도 남원시 동충동에 체험중심 프리미엄 매장 ‘파워센터 남원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 전자랜드

전자랜드, 전북 남원시 ‘파워센터 남원점’ 오픈

전자랜드는 6일 전라북도 남원시 동충동에 체험중심 프리미엄 매장 ‘파워센터 남원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남원점은 지상 2층, 총 300여평 규모의 매장으로 남원시의 첫번째 매장이자, 전라북도의 10번째 매장이다.

파워센터 남원점은 최근 전자랜드가 신규오픈와 매장 리뉴얼에서 중점을 두는 체험공간 마련에 집중했다.

또한 파워센터 남원점은 매장을 모바일존, 건강가전존, TV존, 계절가전존, 주방가전존, IT존, 음향가전존 등으로 구분해 고객들은 구매하고자 했던 품목에 따라 빠르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프로세코 와인 ‘미오네토’ 출시

하이트진로는 전세계 프로세코 와인 판매 1위인 ‘미오네토 프로세코 브뤼’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프로세코 와인은 이탈리아의 베네토 지역에서 생산된 와인으로 샴페인에 비해 숙성기간이 짧지만 과실향이 풍부하고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미오네토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현대백화점과 롯데백화점 등에서 판매되며 와인바·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런치 레스토랑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골든블루, 신라스테이 해운대 ‘칼스버그’ 생맥주 프로모션 진행

골든블루는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서 ‘칼스버그’ 생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라스테이 해운대 최상층인 18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에서 칼스버그를 1만40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호텔 투숙객뿐만이 아니라 일반 대중들도 즐길 수 있으며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9시~12시, 8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목, 금, 토요일에는 DJ공연도 예정됐다. 문의·예약은 신라스테이 해운대를 통해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