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영화인들 모여라’… 롯데컬처웍스, 영화제작체험 캠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미래 영화인들 모여라’… 롯데컬처웍스, 영화제작체험 캠프 진행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7.08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롯데컬처웍스 영화제작체험 캠프 포스터 ⓒ 롯데컬쳐웍스

롯데컬처웍스는 오는 26일부터 2박 3일 간 양평에서 ‘영화제작체험 캠프’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컬처웍스는 지난해부터 영화 산업 및 제작 과정 전반에 대한 이론 수업과 실제로 촬영 및 편집 과정을 체험해보는 '영화제작교실'을 운영해 왔다. 영화제작교실은 청소년들이 진로 탐색에 대한 기회를 제공받고, 창의적이고 주도적인 미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영화제작교실은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자유학년제 프로그램으로 시작해, 상대적으로 해당 교육의 기회가 적은 지방 도시를 찾아 진행하는 1일 '영화제작교실 오픈강좌'로 사업의 크기와 범위를 넓혔다. 그리고 이를 더 확장시켜 여름방학을 맞아 2박 3일 동안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캠프 형태의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

영화제작체험 캠프는 기존 영화제작교실의 커리큘럼인 영화 기획 및 시나리오 작업, 촬영과 편집 외에 영상 촬영 트렌드 및 최신 기법을 반영한 VR 촬영과 컴퓨터 그래픽, 그리고 일반적으로 경험하기 힘든 야간촬영에 대한 수업 및 실습 시간도 포함돼 있다.

해당 캠프는 오는 13일까지 롯데컬처웍스와 함께 프로그램을 기획한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신청 접수가 가능하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