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KT CS, 전국 300여 곳 숨은 맛집 공개…SK하이닉스시스템아이씨, 중국 생산기지 건설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KT CS, 전국 300여 곳 숨은 맛집 공개…SK하이닉스시스템아이씨, 중국 생산기지 건설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7.1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 CS, 전국 300여 곳 숨은 맛집 공개

KT CS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생활밀착형 애플리케이션(앱) 콕콕114를 통해 '전국 가성비 맛집지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전국 가성비 맛집지도에는 전국에서 맛있고 합리적인 가격의 음식을 제공하는 '가성비 좋은 식당' 300여 곳의 정보가 담겨 있다. 이 식당은 114안내센터를 비롯한 KT CS 소속 1만 여명의 지역 토박이 상담사들이 직접 추천한 곳이다.

KT CS는 맛집 선정에 객관성을 더하기 위해 1차로 추천된 맛집을 직접 방문해 재검증하는 절차도 거쳤다. '맛', '가격', '양'의 점수가 5점 만점 중 4.3점 이상인 식당들만 들어가 있다. '친절도', '청결함', '조용함' 정도도 평가기준에 포함했다.

SK하이닉스시스템아이씨, 중국 생산기지 건설

SK하이닉스시스템아이씨는 중국 장쑤(江蘇)성 우시(無錫)시에 200mm 웨이퍼 아날로그 반도체 파운드리 공장을 건설해 중국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SK하이닉스시스템아이씨는 200mm 반도체 제조장비 등 유·무형자산을 현물 투자해 합작법인을 운영하고 우시산업집단은 공장 및 설비, 용수와 전기 등 인프라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에 건설되는 공장은 2019년 하반기 완공될 예정으로, 기존 충북 청주 M8 공장의 장비를 2021년 말까지 순차적으로 이설해 고객대응에 차질이 없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야놀자 광고영상 조회수 3000만건 돌파

야놀자는 2018년 여름 자사 광고영상이 국내 기업광고 중 이례적으로 공개 한 달만에 온라인 채널 조회수 3000만건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돌그룹 EXID 멤버 하니를 모델로 기용한 이번 야놀자 광고는 중독성 있는 CM송과 안무가 특징이다. 특히 '동요계의 강남스타일'로 불리는 '포니테일'(Ponytail)을 편곡해 만든 CM송은 반복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야놀자는 이달 '초특가 야놀자' 광고영상 2탄을 선보였다. 전편과 동일한 CM송과 안무는 유지하되, 배경이 레저∙액티비티 장소로 바뀌고 모델 하니의 애드리브까지 담아 전편보다 더 자연스럽고 경쾌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여기어때, 익스트림 액티비티 동영상 체험 '8주완성 액티비티' 개시

종합숙박 앱 1위 서비스 여기어때는 인기 액티비티를 동영상으로 배우는 '8주 완성 액티비티'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주 공개된 액티비티 동영상 주제는 '경비행기'로, 영상에는 비행기가 화성에 위치한 하늘누리항공에서 이륙해 서해를 포함한 제부도 상공을 누비는 장면이 담겼다.

여기어때는 경비행기를 포함해 앱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주제로, 총 8편의 동영상을 제작해 공개한다. 목요일마다, 일주일 간격으로 신규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아울러 8주 완성 액티비티 페이지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11일까지 8주완성 액티비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응모한 회원 중 1명을 추첨해 경비행기 체험권 2매(24만원 상당)가 증정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