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신규용병 발칸 선봬…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대만 쇼케이스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신규용병 발칸 선봬…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대만 쇼케이스 성료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7.1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11일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서 신규 용병 ‘발칸’을 공개했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신규용병 발칸 선봬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가 11일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서 신규 용병 ‘발칸’을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발칸은 202번째 일반 용병으로, 연속 발사가 가능한 기관총을 통해 파괴력 넘치는 공격 기술을 펼칠 수 있다.

특히 △총알을 즉시 장전한 후 이동 사격하는 ’스테로이드도핑’ △제자리에서 회전하며 총알을 발사하는 ‘오버히트스핀’ △연막탄을 이용해 상대의 시야를 가리는 ‘스모크 봄버’ 등 다채로운 스킬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 10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의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10주년 기념 이벤트로 ‘CF 마일리지 샵’이 오픈 된다. CF 마일리지 샵은 크로스파이어를 사랑해주고 있는 이용자들을 위한 스페셜 상점으로 다양한 영구제 아이템이 유저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스마일게이트는 10주년 기념 플레이 선물로 유저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30분 플레이 시 ‘RPK-Infernal Dragon 1일’, 60분 플레이 시 ‘GP 플러스 1일’, 90분 플레이 시 ‘경험치 플러스 1일’, 120분 플레이 시 ‘Thompson-Infernal Dragon 3일’ 등을 매일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지난 10년 동안 꾸준히 크로스파이어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크로스파이어를 아껴주시고, 성원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대만 쇼케이스 성료

펄어비스는 지난 10일 대만 타이베이 W호텔에서 현지 미디어를 대상으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검은사막 모바일’을 오는 8월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지난 2월 28일 출시된 검은사막 모바일은 현재까지도 앱스토어 1위, 플레이스토어 2위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펄어비스는 국내 출시 때부터 해외 진출 계획을 언급하며 첫 번째 진출 국가로 대만을 꼽아왔다.

정경인 펄어비스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대만은 우리가 만든 게임을 우리 손으로 직접 서비스한다는 설렘과 자부심을 준 곳”이라며 “대만 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글로벌 서비스 첫 시작을 함께하고 싶다”고 대만 진출 소감을 전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