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SPC, 결식아동 해피포인트 후원…bhc치킨, 한강공원 환경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SPC, 결식아동 해피포인트 후원…bhc치킨, 한강공원 환경정화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7.12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SPC그룹, 여름방학 앞두고 결식우려아동 해피포인트 후원

▲ SPC그룹은 지난 11일 파리바게뜨 강남중앙점에서 '해피포인트 전달식'을 가졌다 ⓒ SPC그룹

SPC그룹은 여름방학을 앞두고 결식우려 저소득층 가정 아동에게 총 5000만 원 상당의 해피포인트를 후원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진행됐으며 SPC그룹은 서울 지역 아동공동생활가정 60개소, 전라 지역 저소득가정 아동 320명에게 해피포인트 적립카드 500장을 전달했다. 해당 카드는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등 전국 SPC그룹 계열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유엔 지속가능경영 기업 이행상 수상

CJ제일제당은 유엔 경제사회이사회 특별자문기구 UN지원 SDGs(지속가능개발목표)한국협회로부터 'UN SDGs 기업 이행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UN SDGs 기업 이행상은 지속가능경영에 앞장서는 기업들에게 수여되는 특별상으로, CJ제일제당은 핵심 사업인 글로벌 아미노산 연구개발, 친환경 바이오 프로젝트 등이 높게 평가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한강공원 환경정화

bhc치킨은 청년 봉사단 해바라기 봉사단이 지난 10일 서울 광진 뚝섬유원지 한강공원에서 쓰레기 줍기 등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12일 밝혔다.

bhc치킨 측은 "시민의 자연공간인 한강을 깨끗하게 만들겠다는 청년 봉사단의 의지가 BSR(bhc+CSR)의 정신과 이어져 적극 지원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스누피 에디션'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대표 우유탄산음료 '밀키스'에 인기 캐릭터 '피너츠'를 적용한 '스누피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스누피가 시원한 음료를 마시는 이미지, 서핑을 즐기는 이미지, 빨간 지붕 위에서 쉬고 있는 이미지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250ml 캔과 500ml 페트병에 적용되며 오는 9월까지만 한정 생산된다.

쿠팡, '제주 썸머 바캉스 기획전' 진행

쿠팡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제주도 여행 관련 상품을 모은 '제주 썸머 바캉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2일 전했다.

오는 8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렌터카 가격비교, 항공권 단독 특가 등 인기 제주도 여행 상품을 다양한 혜택화 함께 선보인다는 게 쿠팡 측 설명이다.

동원F&B 식품과학연구원, 강남시대 열다

동원F&B는 경기 성남에 위치했던 식품연구소를 서울 강남 본사로 옮기고 R&D경영에 본격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강남 연구소는 기존 성남 연구소 대비 50% 이상 넓은 면적을 갖춰 연구원들의 개발 활동에 있어 효율적이라는 게 동원F&B의 설명이다. 또한 연구소와 협업이 필요한 마케팅, 생산 등 유관부서와의 물리적 거리가 가까워 소통과, 업무속도도 증대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동원F&B는 본사 건물 2개 층에 약 150억 원을 투자해 R&D공간으로 리모델링한 바 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