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김포-제주 정기편 취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에어부산, 김포-제주 정기편 취항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1.02.2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8일 부터 매일 2회 운항, 부산 기점 노선망 수도권 확대
에어부산(대표 김수천)이 오는 3월 28일부터 김포-제주 노선에 매일 2회 정기편 운항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28일 정식 취항을 앞두고 다음달 2일부터는 부정기편(1주 약5회) 운항을 시작하고 2일부터 말까지 한 달 간 전편에 대해 60% 할인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에어부산 측은 "김포-제주 노선의 연간 평균탑승률은 무려 82%에 달해 만성적으로 공급이 부족한 노선"이라며 "이를 해소하는 데 에어부산이 일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번 취항으로 에어부산 국내선의 서클운항(김포-제주-부산-김포)이 가능해져 기존 운영 중이던 김포-부산(매일 30회), 부산-제주(매일 22회) 노선의 스케줄을 잘 활용하면 여행일정을 조정하거나 돌아가야 하는 등 번거로움을 최소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에어부산은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 1천만명 시대를 앞두고 국내선과 국제선을 연계한 여행상품을 다양화할 수 있는 길이 열려 서울-부산-제주 등 한국의 주요 관광지는 물론 에어부산의 해외 취항 도시를 더욱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게 돼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도 기여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에어부산의 김포-제주 노선의 자세한 스케줄은 인터넷 홈페이지(airbusan.com) 또는 예약센터(1666-306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에어부산 김포-제주 노선 운항시간표.     © 시사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