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새 학기 맞이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인터파크, 새 학기 맞이 이벤트 진행
  • 김신애 기자
  • 승인 2011.02.2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상품 디지털기기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인터파크(대표이사 이기형)는 새 학기를 앞두고 학생들을 위한 여러 가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 인터파크-'어메이징 아카데미' 이벤트     © 시사오늘

이날부터 오는 3월 4일까지 진행되는 ‘어메이징 아카데미’ 이벤트는 새내기 패션 코너에서 인터파크가 제안하는 코디 팁과 함께 관련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또 노트북, 디지털 카메라 등 디지털 기기와 학생가구, 스탠드 등 새 학기 아이템을 선정해 최대 56% 할인해 판매한다.
 
메이크업에 관심있는 고객을 위한 ‘페리페라 뷰티클래스’ 이벤트는 인터파크 고객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당첨 고객 20명에게는 다음달 4일 진행되는 메이크업 강의 무료 초청(1인 1매)과 페리페라 경품이 증정된다.
 
‘영화 예매권을 잡아라’ 이벤트 코너에서는 3월 4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월드 인베이젼’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8일이며 당첨자 150명(1인 2매)에게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상일 인터파크INT 팀장은 "2월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알뜰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새내기들을 위한 정보 제공과 함께 한 곳에서 다양한 품목을 손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