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위메이드 ‘이카루스M’, 게릴라 이벤트…넥슨, ‘스튜디오비사이드’에 투자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위메이드 ‘이카루스M’, 게릴라 이벤트…넥슨, ‘스튜디오비사이드’에 투자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7.1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위메이드의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13일부터 이틀간 ‘미들라스 침공 작전’을 시작한다. ⓒ위메이드

위메이드 ‘이카루스M’, 미들라스 침공작전 시작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이카루스M’이 13일부터 이틀간 ‘미들라스 침공 작전’을 시작한다.

미들라스 침공 작전은 이카루스M 사전예약을 신청한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게릴라 테스트로, 정식 서비스에 앞서 서버 안정성, 밸런스, 주요 콘텐츠를 집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위메이드서비스 송모헌 대표는 “사전예약 기간 동안 보내주신 이용자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 오랜 기다림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깜짝 테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정식 서비스 전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마지막 담금질에 많은 참여와 도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넥슨, ‘스튜디오비사이드’에 전략적 투자

㈜넥슨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스튜디오비사이드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튜디오비사이드는 서브컬처 게임 개발에 참여한 베테랑 개발자들이 포진한 유망 개발사다.

이번 투자로 넥슨은 스튜디오비사이드의 ‘카운터사이드’ 글로벌 퍼블리싱 권한과 차기 개발 신작에 대한 우선 협상권을 확보하게 됐다.

이정헌 넥슨 대표는 “탁월한 개발력과 열정을 보유하고 있는 스튜디오비사이드와 협력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넥슨의 풍부한 퍼블리싱 역량을 중심으로 ‘카운터사이드’의 성공적 론칭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컴투스 ‘MLB 9위닝스 18’, 올스타전 이벤트 진행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MLB9이닝스18'이 2018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이용자 모두 함께 참여하는 ‘2018 올스타 게임 페스티벌’을 시행한다. 게임 내 특정 미션 수행을 통해 MLB 올스타 로고를 완성하면 모든 유저들에게 올스타 선수팩을 지급한다. 또 올스타전의 승리팀을 예측해 맞추는 유저들에게는 LIVE 구단팩을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아울러 7일 접속 이벤트를 통해 최고급 선수팩을 지급하고, 9이닝스18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올스타 MVP 예측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네오위즈 ‘텝소닉TOP’, 신규 업데이트 단행

㈜네오위즈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탭소닉TOP’에서 ‘친구 추가’ 기능 및 신규 캐릭터 4종을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친구 추가는 다른 유저를 친구로 등록하면 친구의 정보 조회와 1:1 대화가 지원되는 기능이다. 친구는 최대 100명까지 추가할 수 있으며, 상대방 수락 없이 바로 등록할 수 있다. 추후 친구와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또한 신규 캐릭터 4성 레어급 ‘지니’, ‘조크 에리스갓’ 3성 노말급 ‘보니’, ‘아르키’ 등 4종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신규 스타 중 한 명인 ‘조크 에리스갓’의 스카우트 이벤트도 오는 14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