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LGU+, '여름을 부탁해' 프로모션 실시…LG G7 ThinQ, 중남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LGU+, '여름을 부탁해' 프로모션 실시…LG G7 ThinQ, 중남미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7.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U+, '여름을 부탁해' 프로모션 실시

LG유플러스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해 모바일 및 홈IoT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과 경품 이벤트 '여름을 부탁해'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에 따라 LG유플러스는 모바일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동해 바다에서 진행하는 서핑 강습 패키지에 초청한다.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서핑 체험·강습 △'서피패스' 서비스(해먹존·썬베드·파라솔·음료 등) △왕복 셔틀버스(강릉역-서피비치) 등이 제공된다.

응모는 오는 2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4일부터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선정된 고객 500여 명은 동반자 1인까지 무료 지원을 받을 수 있어 약 1000여 명에게 혜택이 돌아갈 예정이다.

신일, '이동식 에어컨' 오는 18일 CJ오쇼핑 방송

대한민국 종합가전 신일은 냉방과 제습 기능을 갖춘 '2018년형 이동식 에어컨'을 출시, 오는 18일 CJ오쇼핑에서 판매 방송이 진행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서랍장 만한 사이즈로 공간을 적게 차지한다. 바람의 모드는 3가지로 △주변 온도를 감지해 설정값에 따라 냉방·송풍으로 작동하는 '자동풍' △설정 온도와 같거나 실내 온도가 23도보다 낮아지면 작동하는 '송풍' △실내 온도를 빠르게 내려주는 '냉방풍'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오는 18일 낮 12시 30분 CJ오쇼핑에서 이동식 에어컨 판매 방송이 진행된다.

LG G7 ThinQ, 중남미 출시

LG전자는 자사의 전략 스마트폰 LG G7 ThinQ가 브라질, 멕시코 등 중남미 시장에 진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로써 LG G7 ThinQ는 북미, 중남미,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CIS 등 핵심 지역에서 출시되며 본격적으로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인다.

케미렌즈, 스포츠 고글 렌즈 강도 "선글라스보다 10배 높아"

케미렌즈의 스포츠 고글 렌즈 강도가 선글라스보다 10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케미렌즈는 최근 출시한 스포츠 고글 전용 안경 렌즈인 '프로세이버', '엑스페디션' 2종의 자체 강도 테스트 결과를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

테스트 결과, 케미 고글 전용렌즈는 일반 선글라스 렌즈에 비해 10배 이상 강도가 높게 나와 착용의 안전성이 뛰어난 것으로 입증됐다.

케미렌즈는 '드랍볼 테스트'(Drop Ball Test)라 불리는, 일종의 낙하 실험을 통해 강도 테스트를 했다. 드랍볼 테스트는 1.27m 높이에서 다양한 무게의 볼을 떨어뜨려 하단에 고정된 실험용 렌즈의 파손 여부와 정도를 비교 검사하는 테스트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