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 우리카드, ‘해외여행의 정석’ 이벤트 실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 우리카드, ‘해외여행의 정석’ 이벤트 실시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7.1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우리카드가 올 여름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해외여행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리카드

우리카드, ‘해외여행의 정석’ 이벤트 실시

우리카드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국내 공항 라운지 바우쳐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우리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외여행 기간을 입력하면 해당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16일부터 8월 10일까지 매일 50명을 추첨, 국내공항 라운지 바우처(1인 2매)를 총 1000명에게 증정한다. 또 여행 기간 동안 해외 결제 시 누적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5만 원 캐시백도 지급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푸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임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현대캐피탈이 17일 제네시스 전용 리스 프로그램 ‘와이즈 플랜’을 출시했다. ⓒ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 제네시스 전용 리스 프로그램 ‘와이즈 플랜’ 선봬

현대캐피탈이 현대차 제네시스 전용 리스 프로그램 ‘와이즈 플랜’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와이즈 플랜은 제네시스 구입 비용이 부담되는 고객을 위해 월 납입금을 대폭 낮췄다. 이 프로그램을 통하면 제네시스 브랜드인 EQ900, G80, G70 차량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프리미엄 혜텍도 함께 제공한다. 차량 외관 케어를 위한 ‘열차단 고급 썬팅’과 현대캐피탈 자체 정밀검사 후 전용차량으로 배송하는 ‘배송 전 정밀검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365일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해 고객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상담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최근 자동차에 대한 인식이 소유보다 이용의 개념으로 빠르게 변하고 있다”라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제네시스를 보다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와이즈 플랜은 현대자동차 전시장 혹은 현대캐피탈 ARS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