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이스타항공, 하반기 객실승무원 공채…티웨이항공, 두 번째 TV 광고 런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이스타항공, 하반기 객실승무원 공채…티웨이항공, 두 번째 TV 광고 런칭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7.1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이스타항공, 하반기 객실승무원 공개채용 진행

이스타항공은 오는 29일까지 2주간 2018년도 하반기 객실승무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원자격은 기졸업자(8월 졸업예정자 포함)로서 남자의 경우 군필·면제자이어야 하며 나안시력 0.2이상, 교정시력 1.0 이상이어야 한다. 또한 비행근무·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일정 수준의 어학 공인시험의 자격을 취득해야 한다. 어학능력 우수자나 기타 개인 특기를 보유한 자는 우대한다.

이번 채용은 서울 외 지방 거주 지원자들을 위해 전주에서도 면접을 실시한다. 전형과정은 1차 서류 전형을 마감한 후 합격자에 한해 1차 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을 진행한다. 면접은 현장에서 부여된 면접번호 외 지원자 정보가 공개되지 않는 블라인드 면접을 통해 공정성을 높일 방침이다. 지원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일일 배구교실’ 개최

대한항공은 점보스 배구단은 지난 16일 경기도 용인시 점보스 배구단 체육관에서 인천 지역 내 중학교 배구 동아리 학생과 교사 40여 명을 초청해 '일일 배구교실'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점보스 배구단의 재능기부활동 일환으로 학생들에게 경쟁 위주가 아닌 배움과 체험의 장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참가 학생들은 대한항공 점보스 선수들의 훈련 과정을 직접 체험하고 토스, 리시브, 스파이크 등 배구 기술을 배우며 기본자세를 가다듬는 교육을 받았다.

또한 배구 강습이 끝난 뒤에는 관계자의 설명을 들으며 선수들의 숙소, 체력단련장 등을 견학했다. 또한 학생들은 선수들에게 사인을 받고 기념사진을 찍는 등의 시간도 가졌다.

티웨이항공, 두 번째 TV 광고 선보여

티웨이항공은 지친 일상에 휴식과 쉼으로 찾아간다는 내용의 첫 번째 광고에 이어 티타임처럼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자는 내용의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티웨이항공과 함께 't'(티)time(타임)을 즐기자는 의미를 담았다.

더불어 티웨이항공은 두번째 TV CF 론칭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타임처럼 가볍게!'라는 문구를 컵에 붙여 사진을 찍은 뒤, 음료에 어울리는 티웨이항공의 노선을 티웨이항공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노선의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일 발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