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나이트 아쿠아’ 진행…홈플러스, 스페셜 매장서 ‘대용량 마카롱’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나이트 아쿠아’ 진행…홈플러스, 스페셜 매장서 ‘대용량 마카롱’ 판매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7.2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잠 못 이루는 고객들을 위해 나이트 아쿠아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나이트 아쿠아’ 진행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잠 못 이루는 고객들을 위해 나이트 아쿠아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나이트 아쿠아는 동물 생태퀴즈를 맞추는 다양한 미션과 야행성 동물 생태설명회를 함께 즐기며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야간체험 프로그램이다.

오후 6시 30분부터 입장이 가능한 나이트 아쿠아는 대소 구분 없이 홈페이지나 현장 매표소에서 1만4500원에 판매한다. 주간 입장 고객과 연간이용권 소지자는 미션지(5000원)만 구매하면 참여 가능하다.

나이트 아쿠아를 즐기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쿠아 볼펜과 야광팔찌, 뱃지 등이 제공된다. 또한 SNS 포토, 다방문, 퀴즈 미션 등을 수행하면 1인 연간입장권을 비롯해 그리스로마신화 책, 핑크퐁 스탬프북, 패키지 40% 할인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나이트 아쿠아는 오는 28일부터 8월12일까지 운영한다.

켄싱턴호텔 평창, ‘가든 피크닉 패키지’ 선봬

켄싱턴호텔 평창은 여름 방학을 맞이해 가족단위 호텔 호캉스족을 위해 ‘가든 피크닉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버스킹 공연은 8월 11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켄싱턴호텔 평창 풀사이드 무대에서 열린다. 출연진은 감성적인 목소리로 유튜브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남성트리오 ‘밴드 글피’, 남녀 듀오 '보름달 트리오', ‘심스플레이’ 등이다.

가든 피크닉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 △뷔페식 조식 3인 △객실 내 무료 스낵 박스 △키즈 어메니티 1세트 △전동 킥바이크 쿨런 30분 무료 체험 1회 △실외 워터 플레이존 무료 이용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는 버스킹 공연 관람 시 시원한 맥주와 컵과일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스페셜 매장서 ‘대용량 마카롱’ 판매

홈플러스는 프랑스에서 직소싱한 대용량 ‘파스퀴에 마카롱’을 전국 홈플러스 스페셜(대구점, 서부산점, 목동점, 동대전점) 매장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선보이는 대용량 마카롱은 80년 전통의 유명 디저트 베이커리이자 프랑스 최대 규모 제과전문업체인 ‘파스퀴에’사에서 들여왔다.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 있는 대부분의 마카롱숍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특급호텔 베이커리 카페에 납품되는 프랑스 냉동디저트 수출 1위 업체이기도 하다. 대형마트 중에서는 홈플러스가 유일하게 파스퀴에 36입 마카롱을 선보인다.

초콜릿&커피, 장미, 그린티, 패션후르츠, 무화과, 캐러멜 등의 6가지 맛 마카롱이 36개나 들어있어 대용량 디저트를 찾는 가족단위 고객에게 제격이다.

기네스, 글로벌 마케팅 ‘드래프트 댄스’ 한국에 선봬

디아지오코리아는 프리미엄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의 새로운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드래프트 댄스’(DRAUGHT DANCE)를 23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기네스는 한국 소비자에게 최초로 공개되는 독창적인 영상을 통해 여름 시즌 동안 ‘부드러움, 크리미함, 그리고 완벽한 조화’라는 기네스만의 특징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기네스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인 서징 현상(Surging: 기네스 맥주를 따르고 난 뒤 기포가 아래로 내려 앉는 듯한 대류현상)을 집중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용 잔에 따르는 첫 순간부터 완벽한 한잔의 기네스가 완성되는 과정까지 계속 일어나는 서징 현상을 역동적인 댄서들의 표정, 몸짓을 통해 예술적으로 표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