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골프존, '디 오픈 챔피언십' 참여…LG생건, '펌핑치약' 판매량 1500만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골프존, '디 오픈 챔피언십' 참여…LG생건, '펌핑치약' 판매량 1500만 돌파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7.2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골프존, '디 오픈 챔피언십' 6년 연속 참여

▲ 제147회 디오픈 챔피언십에서 갤러리들이 골프존의 골프 시뮬레이터를 체험하고 있다 ⓒ 골프존

골프존은 6년 연속 세계 메이저 골프대회 '디 오픈 챔피언십'에 참여해 골프 시뮬레이터 기술력과 우수성을 알렸다고 23일 전했다.

지난 19~22일 스코틀랜드 카누스티 골프 링크스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골프존은 전 세계 갤러리를 대상으로 체험 행사 및 PGA 코치들의 무료 레슨 이벤트를 진행했다.

골프존 측은 "현장에서 스크린골프 시스템을 체험한 전 세계 갤러리들이 골프존의 시뮬레이션 시스템에 매우 높은 관심을 보였다"며 "앞으로 해외 시장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해 한국의 시뮬레이션 골프 열풍이 해외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 다음달 개최

임신·출산·육아박람회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오는 8월 23~26일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베페 주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국내외 임신·출산·육아·교육 관련 350여 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박람회로, 특히 올해에는 자기만의 취향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부모들을 위해 '힙한 육아'를 중심으로 관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베페 측은 "취향에 맞는 육아용품을 구입하고, SNS를 통해 육아 일상을 공유하면서 나만의 육아 스타일을 추구하는 '힙한 육아'가 대세"라며 "힙한 육아를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 중심의 실속 있는 프로모션 등을 대거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아디다스-구자철, '2018 아디다스 마이드림FC' 축구 클리닉

아이다스코리아는 구자철 선수와 함께하는 '마이드림 FC'(ADIDAS MIDREAM FOUNDATION CLASS) 축구 클리닉을 지난 21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클리닉에는 초등학생들로 구성된 200여 명의 아이다스 마이드림 FC팀이 구자철 선수에게 축구 실전 기술들을 배웠다. 아이들이 축구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이고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자 마련됐다는 게 아디다스의 설명이다.

LG생활건강, '펌핑치약' 판매량 1500만 개 돌파

LG생활건강은 '펌핑(PUMPING)TM 치약' 판매량이 출시 5년 만에 1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2013년 7월 펌핑치약 3종(스피아민트향·허브향·시트러스향)을 출시했다. 이후 5년 간(2013년 7월~2018년 6월) 펌핑치약은 연평균 신장률 351%(수량 기준)를 기록, 지난 19일 기준 1502만여 개가 팔렸다. 1분에 약 5.6개씩 팔린 셈이다.

한편, 펌핑치약은 짜지 않고 눌러 사용하는 디자인 혁신 제품으로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