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하이투자증권, 27일까지 ELS 1종 공모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하이투자증권, 27일까지 ELS 1종 공모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7.23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하이투자증권이 오는 27일까지 HI ELS 1544호를 총 50억 원 규모로 공모한다. ⓒ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 27일까지 ELS 1종 공모

하이투자증권이 오는 27일 오후 1시까지 주가연계증권(ELS) 1종을 총 50억 원 규모로 공모한다고 23일 밝혔다.

HI ELS 1544호는 코스피지수(KOSPI200), 홍콩지수(HSCEI), 유럽지수(EUROSTOXX50)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3년 만기 6개월 단위 조기상환형 ELS이다. 자동조기상환 평가일에 모든 기초자산의 종가가 최초기준가격의 90%(6개월), 85%(12개월), 80%(18개월), 75%(24개월), 70%(30개월), 65%(36개월) 이상이면 최대 18%(연 6%)의 수익을 지급한다.

만기 시 최초기준가격의 65% 이상이면 최초 제시수익률을 지급한다. 단, 65% 미만으로 하락한다면 만기상환 조건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다.

상품 최소 가입금액은 100만 원 이상 10만 원 단위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확인 가능하다. 

NH투자증권, 동남아시아 해외주식 투자설명회 개최

▲ NH투자증권이 오는 24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QV와 함께하는 동남아시아 투자포럼’ 베트남, 인도네시아 주식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오는 24일 서울 의여도 본사 4층 NH아트홀에서 ‘QV와 함께하는 동남아시아 투자포럼’ 베트남, 인도네시아 주식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NH투자증권 인도네시아 현지법인인 NH코린도의 리서치센터 총괄 담당직원을 초빙해 현지 투자정보와 함께 지난 7월 중순 현지 탐방을 다녀온 동사 베트남 담당 애널리스트의 시황 및 전망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해외주식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무료 참가가 가능하다. NH투자증권 공식 홈페이지 및 QV MTS/HTS에서 설명회 사전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행사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 싶다면, 홈페이지 및 전국 영업점, 고객센터 등을 이용하면 된다.

신한금융투자, ‘글로벌 투자여행’ 서비스 론칭

신한금융투자가 간편하게 해외주식을 매수할 수 있는 ‘글로벌 투자여행’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글로벌 투자여행’ 서비스는 신한금융투자의 애플리케이션을 별도로 설치하지 않고 신한금융그룹의 각 계열사 대표 앱(신한은행 SOL뱅크, 신한카드 FAN, 신한생명 스마트창구)의 ‘글로벌 투자여행’ 서비스 메뉴를 통해 해외주식 투자를 가능케 해주는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캐릭터와 그림으로 알기 쉽게 소개된 생활 밀착형 미국 회사 36개 종목(넷플릭스, 애플, 아마존 등)을 한 주 단위로 매수할 수 있다. 주문가능 시간은 한국시간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신한금융투자 디지털사업본부 현주미 본부장은 “투자자들이 ‘글로벌 투자여행’ 서비스를 통해 소액으로 간편하게 해외주식 투자경험을 늘려가기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