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오늘]강원심층수, 친환경 포장재 개선 캠페인 진행…bhc치킨, '뿌링클' 판매량 2300만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식음료오늘]강원심층수, 친환경 포장재 개선 캠페인 진행…bhc치킨, '뿌링클' 판매량 2300만 돌파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7.2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강원심층수, 환경보호 위한 친환경 포장재 개선 캠페인 진행

대교그룹 계열 강원심층수는 환경보호를 위해 친환경 포장재 개선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이번 작업은 비접착식 수축 라벨 제품에 이중 절취선을 도입해 재활용 분리 배출 시 페트와 라벨 분리가 쉽도록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향후 적용 제품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강원심층수는 재활용 분리 배출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개그맨 윤형빈, 김지호 등과 함께 SNS을 통해 환경보호 캠페인도 실시하고 있다.

스타벅스, 신규 여름 음료 3종 출시

▲ 신규 여름 음료 3종 출시 ⓒ 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신규 여름 음료 '밀크 카라멜 콜드브루 프라푸치노', '라임 망고 블렌디드', '수박 블렌디드' 등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전했다.

밀크 카라멜 콜드브루 프라푸치노는 콜드브루와 프라푸치노를 결합한 제품이며, 라임 망고 블렌디드와 수박 블렌디드는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과 망고를 각각 주재료로 한 과일 음료다.

샘표, '연두카가 간다' 이벤트 진행

샘표는 요리에센스 '연두'가 직장으로 직접 찾아가는 '연두카가 간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과 가사를 병행하는 워킹맘, 워킹대디의 요리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는 게 샘표의 설명이다. 신청자 중 50명을 선정해 연두 2박스와 건강 간식을 배달할 예정이다.

요리에 대해 고민하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연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8월 15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bhc치킨, '뿌링클' 누적판매량 2300만 개 돌파

bhc치킨은 '뿌링클' 누적판매량이 2300만 개를 넘어섰다고 23일 전했다.

뿌링클은 2014년 출시 이후 bhc치킨 판매순위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메뉴다. 올해 상반기 기준 누적판매량 2300만 개 이상을 기록했으며, 소비자가격으로 환산하면 4200억 원 수준이다.

bhc치킨 측은 "뿌링클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크게 기여했고,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대한민국 대표 치즈치킨 메뉴로 등극했다"며 "앞으로도 인기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겠다"고 말했다.

모스버거, '카라아게 새우버거' 선봬

모스버거는 일본식 치킨 카라아게와 새우카츠를 결합한 '카라아게 새우버거'를 오는 8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카라아게와 새우카츠를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갓 튀겨 모스버거의 강점인 '애프터 오더'(주문 후 조리 시작)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게 모스버거의 설명이다.

가격대는 단품 4800원, 세트 7200원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