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SKT, 'Home2Car' 서비스 론칭…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서 '로드쇼'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SKT, 'Home2Car' 서비스 론칭…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서 '로드쇼'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7.24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T, 음성으로 자동차 제어하는 'Home2Car' 서비스 론칭

SK텔레콤은 현대차 블루링크·기아차 UVO와 연동되는 차량 제어 서비스 'Home2Car'를 24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Home2Car는 이용자가 집에서도 SK텔레콤의 AI스피커 NUGU를 통해 자동차를 제어할 수 있는 서비스다. SK텔레콤 스마트홈이 현대·기아차의 커넥티드카 서비스인 블루링크, UVO와 연동되는 방식이다.

주요 기능은 △시동 On/Off △문열림/잠금 △비상등 점멸 및 경적울림 △온도설정 △전기차 충전 시작/중지 5가지이며 NUGU를 통해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다.

KT, AI 홈투카 서비스 출시

KT는 집안에서 편리하게 음성으로 차량을 제어할 수 있는 '홈투카'(Home to Car)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홈투카는 KT 기가지니의 음성인식 기능과 인공지능(AI) 기술이 현대∙기아차의 커넥티드카 기술이 접목된 서비스다. 간단한 음성 명령으로 원격 온도 설정, 문잠금, 비상등·경적 켜기, 전기차 충전(전기차 모델 대상) 등 기본적인 차량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서 '로드쇼' 진행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매장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에서 자사 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로드쇼'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23일부터 오는 8월 5일까지 14일간 진행되는 이번 로드쇼에서는 인기상품인 선풍기, 서큘레이터, 이동식 에어컨 등 여름가전을 비롯해 주방가전, 생활가전, 헬스케어, 펫 제품 등 30여 가지의 제품이 전시된다.

더불어 신일은 매장 중앙에 시원한 바람을 상징하는 푸른색의 바람개비로 '바람개비 동산'을 조성했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에는 홈쇼핑 인기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청호나이스, 안마의자 2종 출시

청호나이스는 안마의자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두 제품은 종아리와 발바닥 마사지 기능이 특화된 안마의자로, 공기압을 지닌 에어셀이 몸 구석 구석 마사지는 물론, 전신을 스트레칭시켜 시원한 안마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청호 MC 안마의자 2종은 종아리와 발바닥 마사지 기능을 강화시킨 제품이다. 회전형 롤러를 적용, 종아리 뒷부분을 시원하게 문지르고, 별도의 안마돌기를 종아리 옆 부분 포켓에 탈부착 하도록 제작하여 취향에 맞게 스크럽 강도를 조절 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