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CU, 몸보신 간편식 시리즈 출시…CJ ENM 올펫, 반려동물 여름용품 최대 68% 할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CU, 몸보신 간편식 시리즈 출시…CJ ENM 올펫, 반려동물 여름용품 최대 68% 할인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7.24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CU는 원기 회복을 돕는 ‘몸보신 간편식 시리즈’를 5만개 한정판매 한다고 24일 밝혔다. ⓒ BGF리테일

CU, 몸보신 간편식 시리즈 출시

CU는 원기 회복을 돕는 ‘몸보신 간편식 시리즈’를 5만개 한정판매 한다고 24일 밝혔다.

몸보신 간편식 시리즈는 모두 국내산 인삼 엑기스를 넣고 지은 ‘인삼밥’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 메뉴는 ‘CU 민물장어 도시락’, 인삼밥 한우 김밥과 ‘인삼밥 한우 주먹밥’ 등 3종이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역대급 폭염으로 편의점 간편식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보양식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한동안 폭염이 지속될 것으로 예보된 만큼 고객들이 가까운 CU에서 몸보신을 할 수 있도록 관련 상품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CJ ENM 올펫, 반려동물 여름용품 최대 68% 할인

CJ ENM은 CJ몰 반려동물 전문몰 ‘올펫’에서 오는 29일까지‘반려 WEEK’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CJ ENM이 폭염이 계속된 지난 9일부터 22일까지 CJ몰의 반려동물용품 주문량을 분석한 결과, 쿨매트(527%), 목욕용품(151%), 반려동물 정수기(196%) 등의 주문량이 직전 2주(6/25~7/8) 대비 증가했다.

이런 고객 수요를 반영해 건강사료와 쿨매트 등 관련 여름나기 용품을 최대 68% 할인한다.

우선 반려동물 여름 필수템인 ‘마루칸 강아지, 고양이 여름방석’은 64% 할인한 4600원에, ‘바비온 프리미엄 애견이발기’는 68% 할인한 9만9000원에 판매한다.

야외활동을 계획 중인 고객들은 유럽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멜슨'의 휴대용 침대, 켄넬(이동장), 급식기 등을 최대 15% 할인한다.

반려동물 건강관리에 신경 쓰는 고객들을 위해 ‘정관장 지니펫’의 영양제와 홍삼 함유 사료 등을 최대 55% 할인하는 기획전이 준비됐으며, CJ제일제당 펫푸드가 선보이는 ‘장유산균 & 피부유산균2500원 균일가 체험전’도 열린다.

한미약품, 화성시자원봉사센터와 가구 제작 봉사활동

한미약품은 지난 21일 ‘화성시 취약아동들을 위한 희망가구 제작’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한미약품은 지난 2월 화성시자원봉사센터와 자원봉사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임직원 대상으로 화성시 내 요양원 및 보육원 자원봉사를 월 1회씩 진행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왔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한미약품의 정기 봉사처인 화성시 ‘신명아이마루’ 보육원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마련됐다. 현재 보육원에서 사용 중인 노후된 가구들은 천연원목으로 제작된 새로운 가구로 교체될 예정이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한미약품의 정기 봉사처인 화성시 ‘신명아이마루’ 보육원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마련됐다. 현재 보육원에서 사용 중인 노후된 가구들은 천연원목으로 제작된 새로운 가구로 교체될 예정이다.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 ‘아이와 제주 한달살기 패키지’ 선봬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는 ‘아이와 함께 제주 한달 살기 패키지’를 8월 1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선정된 제주에서 아이와 함께 장기 체류하며 삶의 여유와 휴식을 찾을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짧은 기간에는 온전히 경험할 수 없던 제주 곳곳을 누비며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패키지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29박) △조식 뷔페 2인(29회) △해수 사우나 이용 2인(29회) 등 혜택으로 구성됐다.

객실은 한라산 또는 해안 전망의 키즈 전용 객실로 배정되며 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키즈 아이템이 구비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440만원(29박 기준, 세금 포함)부터다. 중도 퇴실 시 환불이 불가하며 유선으로만 예약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