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비대면 채널 상품가입자 대상 특별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은행, 비대면 채널 상품가입자 대상 특별 이벤트 실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7.25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NH농협은행은 당일부터 10월 25일까지 3개월간 모바일·인터넷을 통한 상품 가입 고객에게 여행상품권과 금리우대 쿠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당일부터 10월 25일까지 3개월간 모바일·인터넷을 통한 상품 가입 고객에게 여행상품권과 금리우대 쿠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총 3개의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3일 비대면 입출식 계좌 가입시간을 24시간 365일 가능토록 하고, 대출상품도 야간·주말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시스템을 적용한 기념으로 진행하게 됐다.

우선, 첫 번째 이벤트로 인터넷·스마트뱅킹 금융상품마켓과 올원뱅크의 금융상품몰을 통해 입출식계좌, 예·적금, 대출, 펀드, 외화예금 중 2가지이상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4039명에게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놀이동산이용권, 치맥 모바일쿠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로 비대면 입출식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는 NH주거래우대적금, NH농심농부의 마음적금, NH쏠쏠적금, 정기적금, NH오토적금, 외화정기예금(USD) 가입시 0.3%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단, 외화정기예금은 0.1% 우대금리쿠폰)

마지막 세 번째 이벤트로 비대면으로 입출식계좌, 예·적금, 대출, 펀드, 외화예금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중 5000 명에게는 즉시 당첨 확인을 통해 1000~5000 원 상당의 CU 편의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운의 룰렛게임도 진행할 예정이다.

강태영 NH농협은행 올원뱅크사업부장은 “하반기에는 전용상품 출시와 프로세스 개선 등 비대면채널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해 직장인 등 은행방문이 어려운 고객들도 모바일 등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