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 해송노인요양원서 봉사활동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 해송노인요양원서 봉사활동 실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7.2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25일 인천시 중구 해송노인요양원에서 열린 후원물품 전달식에서 최민아 인천국제공항공사 사회가치추진실장(왼쪽)과 이재선 해송노인요양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이하 인천공항)는 25일 인천시 중구 해송노인요양원을 찾아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인천공항 직원 30여 명으로 구성된 ‘희망의 활주로 자원봉사단’은 중복을 앞두고 무더위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보양식을 대접하고 공기청정기 등의 생활물품을 기증했다.

봉사에 참여한 공항공사 직원들은 어르신들과 함께 점심식사를 하며 직접 삼계탕의 뼈를 발라드리고 식사를 수발했으며, 몸이 불편한 노인들을 대신해 침구를 정리했다. 오후에는 어르신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하실 수 있도록 요양원 시설 대청소를 실시하고 유리창 균열 방지작업을 진행했다.

한편, 인천공항은 올 초부터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곳곳을 찾아가며 다방면에서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지난 3월에는 지역 어린이 초청 공항 체험활동, 4월에는 공항 상주직원이 함께 참여한 식목활동, 5월에는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직접 찾아가 각종 문화체험을 함께 하는 문화멘토링 봉사를 시행한 바 있다.

최민아 인천공항 사회가치추진실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중심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취약분야를 찾아가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