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넥스트플로어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레이드 선봬…넥슨 ‘카이저’, 거래소 도입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넥스트플로어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레이드 선봬…넥슨 ‘카이저’, 거래소 도입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7.2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데스티니 차일드가 신규 레이드 콘텐츠 ‘시크릿 브라이드’를 추가했다. ⓒ라인게임즈

넥스트플로어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레이드 콘텐츠 선봬

넥스트플로어는 27일 시프트업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에 신규 레이드 콘텐츠 ‘시크릿 브라이드’(비밀의 신부)를 추가했다.

시크릿 브라이드는 게임 내 정규 레이드 콘텐츠 ‘라그나 브레이크’의 10번째 시즌으로, ‘브라이드 링’의 신비한 힘으로 차일드를 납치해 결혼 하려는 악마 ‘이피스’에 맞선 주인공 일행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한 플레이를 통해 웨딩 드레스를 착용한 주인공의 여장 코스튬과 독창적인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넥슨 ‘카이저’, 거래소 도입

㈜넥슨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카이저’가 거래소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거래소는 이용자가 게임 내 보유한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는 장터다. 무기, 방어구, 장신구, 스킬북 등 거래 목적에 따라 아이템을 자유롭게 등록할 수 있다.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유료재화를 사용해야 한다.

또한 상·하한가 제한 없이 아이템 판매가를 설정할 수 있고, 거래 성사 시에는 판매 기간과 금액에 따라 수수료가 발생한다. 거래소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등록된 카이저의 청소년 이용 불가 버전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컴투스X스카이바운드, ‘서머너즈 워’ IP 확장 원화 공개

컴투스는 지난 20일(현지 기준)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코믹콘 인터내셔널에서 파트너사인 스카이바운드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캐릭터 원화 일부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원화는 서머너즈 워 게임 속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를 애니메이션, 코믹스의 디자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게 특징이다.

앞서 컴투스는 스카이바운드와 손잡고 서머너즈 워의 세계관과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코믹스, 애니메이션 등을 제작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애니메이션과 코믹스의 캐릭터를 원작에 새로움을 더한 독보적인 모습이 될 수 있도록 발전시키고 있다”라며 “전세계에서 사랑 받는 서머너즈 워 IP를 활용해 제작되는 만큼 동서양의 대중 취향을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도록 작업할 것”이라고 전했다.

넷마블 ‘모두의마블’, 5주년 기념 업데이트 단행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지구대혁명’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신규 ‘포탈 맵’을 추가했다. 해당 맵은 이용자가 적재적소에 양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는 포탈을 배치, 상대방을 유인해 파산시키거나 자신이 강제로 이용해 빠른 승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 보상을 지급하는 ‘여행 가방’도 눈길을 끈다. 넷마블은 신규 콘텐츠인 여행가방을 통해 이용자별 등급에 맞는 미션으로 게임을 안내하고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먼저 출시 후 5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5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신규 ‘포탈 맵’을 포함한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에도 꼭 한 번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