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여름맞이 이벤트…스코넥, ‘VR스퀘어’ 2호점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여름맞이 이벤트…스코넥, ‘VR스퀘어’ 2호점 오픈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7.2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검은사막 모바일’이 여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펄어비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여름맞이 이벤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풍성한 여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공식카페를 통해 모험 일기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을 즐기며 체험했던 다양한 기록들을 일지로 만들면 된다.

콘테스트에 선정된 이용자에게는 △문화상품권 5만 원(10명) △구글 기프티카드 1만 원(20명) △검은사막 모바일 굿즈 세트(20명) △검은사막 모바일 흑정령 쿠션(50명)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워터파크 입장권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와 푸시 보상 이벤트, 흑정령의 추억 여행 이벤트도 새롭게 시작된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 ‘VR스퀘어’ 2호점 오픈

스코넥엔터테인먼트가 VR스퀘어 2호점인 ‘VR스퀘어 일산 웨스턴돔점’을 27일 오픈했다.

VR스퀘어 일산점은 140평의 규모로, 스코넥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콘텐츠인 ‘모탈 블리츠 포 워킹 어트랙션’ 외,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VR 리듬 액션 게임 ‘비트 세이버’와 방탈출VR, 4인 멀티 대전 FPS인 ‘타워태그’ 등 총 20여 가지 게임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넓은 휴게 공간과 포토존, 여성 고객을 위한 파우치 룸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존재한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VR스퀘어 일산 웨스턴돔점을 통해 많은 분들이 VR 콘텐츠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일산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멀티 VR 테마파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넥슨 ‘M.O.E’,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넥슨은 모바일 SRPG(전략역할수행게임) ‘M.O.E’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신전 하드모드와 ‘US등급 파츠’, ‘부품’이 업데이트됐다. 또 ‘슈트 연구’ 시스템이 개편됐다.

이와 함께 신규 픽시 ‘아미’와 ‘아미’의 선호 슈트 ‘카시우스’를 S3등급부터 US+3등급까지 추가했다. 아미는 적에게 공격력의 일정 비율로 피해를 주고 기절 효과로 행동을 제한시키는 강습형 캐릭터다.

한편 넥슨은 내달 1일까지 특정 픽시를 영입하거나 각성하면 최대 1500만 하트 및 150만 크레딧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