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NS몰, ‘하림펫푸드 당일생산·출고 서비스’ 운영…K쇼핑, 8월 한달 이색 프로모션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NS몰, ‘하림펫푸드 당일생산·출고 서비스’ 운영…K쇼핑, 8월 한달 이색 프로모션 실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7.3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NS몰은 하림펫푸드와 손잡고, ‘하림펫푸드 당일생산-당일출고 서비스’를 단독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 NS홈쇼핑

NS몰, ‘하림펫푸드 당일생산-당일출고 서비스’ 운영

NS몰은 하림펫푸드와 손잡고, ‘하림펫푸드 당일생산-당일출고 서비스’를 단독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하림펫푸드 예약배송 서비스는 NS몰에서 상품별 생산일정을 확인하고 생산 하루전 자정까지 예약을 주문하면, 당일 생산되어 당일 발송하는 신선한 펫푸드를 다음날에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NS몰 측은 국내 펫푸드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수입산이 유통에 수개월이 소요되는 것과 달리신선한 펫푸드로 차별화를 준다는 복안이다.

이번에 먼저 선보이는 예약 상품은 △더리얼 레시피 치킨로프 300g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닭고기 퍼피 1kg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소고기 어덜트 1kg 등 총 3종이다. 상품과 생산 일정은 계속 업데이트 예정이다.

BGF리테일, 김제시와 사랑의 도시락 전달식’ 진행

BGF리테일은 BGF리테일이 지난 30일 김제시와 함께 관내 취약계층에게 CU의 도시락을 무료로 나누는 ‘사랑의 도시락 전달식’을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지난 3월 BGF리테일과 김제시가 맺은 ‘김제 지평선축제 공동 홍보마케팅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기업과 지자체의 유기적인 협업으로 진행중이다. 

BGF리테일이 간편식품 제조공장인 BGF푸드에서 생산된 도시락을 지정된 CU 점포로 배송하면, 이를 복지관에서 수령해 김제시에서 선정한 결식아동, 독거노인에게 전달하는 방식이다. 

해당 캠페인은 오는 10월부터 연말까지 3개월 동안 지속적으로 이어질 계획이다. 

K쇼핑, 8월 한달 간 이색 프로모션 실시

K쇼핑은 8월 한달 간 퀴즈 정답을 맞추면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K쇼핑은 무더운 여름 열대야로 잠들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퀴즈도 맞추고 할인 쿠폰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진짜 쇼핑호스트를 찾아라’ 프로모션은 각기 다른 번호를 안내하는 2인의 모델 중 진짜 쇼핑호스트를 맞추는 퀴즈 형식으로, 2가지 번호 중 정답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방송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만원 상당의 10% 할인 쿠폰이 즉시 발급된다.

K쇼핑 방송과 TV앱에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K쇼핑 온라인몰 및 모바일앱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저녁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방송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최대 5000원 상당의 8% 할인 쿠폰인 ‘8월의 심야쿠폰’을 매주 월요일에 지급한다. 해당 쿠폰을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BHC 치킨 기프티쇼를 증정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