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한샘, '호텔 웨딩특가' 이벤트 실시…쿠팡, '2018 우수환경도서 기획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한샘, '호텔 웨딩특가' 이벤트 실시…쿠팡, '2018 우수환경도서 기획전' 진행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7.3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한샘, '한샘호텔 웨딩특가' 이벤트 개최

한샘은 오는 8월 27일까지 호텔침대, 소파, 붙박이장 등 호텔스타일 가구를 최대 50% 할인하는 '한샘호텔 웨딩특가' 이벤트를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로 501' 호텔침대를 매트리스(Q·K)와 함께 구매 시 침대를 반값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여기에 '유로 501' 화장대를 구매하면 20만 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유로 601 리클라이너'를 최대 40만 원 할인하며, '바흐 스톤', '프린즈', '루나' 등 붙박이장 도어는 최대 3만 원 할인한다. 특히 바흐 스톤 붙박이장은 3.8m 길이로 설치 시 24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한샘인테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서비스를 신청하고 매장에 방문하면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LG생활건강, 엘라스틴 '아미노 펩타이드 케어' 출시

LG생활건강의 헤어케어 브랜드 엘라스틴은 극손상 모발 솔루션 '아미노 펩타이드 케어'(샴푸·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고 31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모발 손상으로 단백질이 빠져나가 끊어지고 푸석해 지는 증상을 염두에 둔 것으로, 모발 흡수력이 좋은 미세 단백질 아미노산과 펩타이드를 적용해 손상 모발에 영양분을 공급해 준다는 게 LG생활건강의 설명이다.

LG생활건강 측은 "모발 손상 케어의 핵심은 겉이 아닌 속"이라며 "단백질보다 미세한 아미노 펩타이드 케어 라인으로 손상 모발에 영양분을 공급해 건강한 머릿결을 되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가격대는 600ml 기준 1만5900원이다.

오리온, 거래처·영업소 대상 하절기 품질안전 관리 강화

오리온은 수도권 거래처와 전국 영업소를 대상으로 하절기 품질안전 관리를 강화했다고 31일 밝혔다.

오리온은 6~7월 간 서울, 경기 지역 2198개 중소형 슈퍼마켓을 방문, 해충을 유인해 포집하는 '페로몬트랩'을 무상으로 제공했다. 또한 전국 영업소에는 온도에 민감한 제품을 관리할 수 있도록 제품 창고 내에 '저온 보관 구역'을 마련했다.

오리온 측은 "폭염이 계속되면서 식품업계 전반에 품질안전 관리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데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원F&B, 레시피 참치캔 '동원참치 쿡캔' 선봬

▲ 레시피 참치캔 '동원참치 쿡캔' ⓒ 동원에프앤비

동원F&B는 레시피 참치캔 '동원참치 쿡캔'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동원참치 쿡캔은 캔 뚜껑에 참치김치찌개, 참치간장버터밥, 참치알리오올리오, 참치브리또 등 총 55종의 다양한 참치캔 레시피 일러스트를 담아냈다.

향후 동원F&B에서 생산하는 모든 참치캔은 동원참치 쿡캔에 담겨 판매될 예정이며, 레시피 세부 내용은 동원참치 공식 인스타그램과 동원F&B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원F&B 측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참치캔 레시피를 소개함과 동시에 더욱 재미있고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동원참치 쿡캔을 개발했다"며 "향후 소비자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레시피 종류를 더욱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드롭탑, 유럽 전통 자연식 디저트 '유로파이' 출시

카페 드롭탑은 유럽 전통 자연식 디저트 '유로파이'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유럽 전통 디저트 레시피를 반영한 것으로, 옥수수와 치즈가 조화를 이룬 '콘치즈 유로파이', 초코 크림에 초코롤을 접목한 '돔쇼콜라 유로파이', 고구마와 케이크 크럼으로 만든 '고구마 유로파이', 딸기 카스텔라 사이에 딸기 크림을 얹은 '딸기 유로파이' 등으로 구성됐다.

드롭탑 측은 "드롭탑 R&D센터에서 심혈을 기울여 탄생한 디저트"라며 "드롭탑의 시그니처 메뉴인 콜드브루 커피 또는 여름 인기 음료 프루티 스파클링 에이드와 함께 즐기기 제격"이라고 말했다. 가격대는 5800~7800원이다.

쿠팡, 환경부 선정 '2018 우수환경도서 기획전' 진행

쿠팡은 '2018 우수환경도서 기획전'을 오는 9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31일 전했다.

이번 기획전은 환경부가 주관하는 '2018 환경부 우수환경도서 독후감 공모전' 추천도서들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인다. 추천도서를 유아, 초등학교 저학년, 고학년, 중고등학생, 일반인 등으로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책을 쉽게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다는 게 쿠팡의 설명이다.

쿠팡 측은 "환경부가 선정한 우수환경도서를 응모 대상별로 분류해 간편하게 원하는 책을 구입할 수 있고 쿠팡캐시 혜택도 제공된다"며 "우수환경도서 독후감 공모전 참가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깨닫고 실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8 환경부 우수환경도서 독후감 공모전은 오는 9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초중고등학생부터 일반인과 단체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쿠팡은 이번 공모전에서 온라인 단독 협찬사로 선정됐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