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유안타증권,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이벤트 진행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유안타증권,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이벤트 진행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8.0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유안타증권이 8~9월 동안 ‘유안타증권X카카오페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이벤트 진행

유안타증권이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카카오페이에 유안타증권 계좌와 체크카드를 등록해 카카오머니를 충전하거나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유안타증권X카카오페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송금이나 간편결제할 수 있는 핀테크 서비스다. 유안타증권 고객이라면 카카오페이에서 유안타증권 계좌를 연결계좌로 등록해 카카오머니를 충전할 수 있다. 또, 유안타증권 체크카드를 등록해 카카오페이 온라인 결제에도 사용 가능하다.

유안타증권 체크카드는 CMA+, Life+, Stock+ 등 3종이 있으며, 개인의 재태크 및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에서 유안타증권 계좌로 카카오머니를 1만 원 이상 충전하거나 유안타증권 체크카드로 카카오페이 1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유안타증권 전진호 온라인전략본부장은 “향후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의 지속적인 도입을 통해 보다 다양한 혜택과 제휴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신한금융투자, ‘코딩으로 투자하기’ 유료 아카데미 실시

신한금융투자가 트레이드스테이션(TradeStation)을 활용한 ‘코딩으로 투자하기’ 아카데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코딩으로 투자하기’ 아카데미는 오는 9일 오후 6시 동사 본사 9층 B 교육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알고리즘 매매 플랫폼인 트레이드스테이션에서 다양한 매매 로직을 구현하는 코딩 기법을 주제로 진행된다.

알고리즘 플랫폼을 사용해 본 경험이 있거나 알고리즘 트레이딩에 관심 있는 개인 및 기관 투자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9만 9000원이다. 아카데미 참여 신청 및 문의는 신한금융투자 GBK사업부 TS팀을 통하면 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