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이스타항공, 온라인쇼핑몰 로고샵 오픈…에어서울, 日 편도 3만 원대 ‘콕콕 특가’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이스타항공, 온라인쇼핑몰 로고샵 오픈…에어서울, 日 편도 3만 원대 ‘콕콕 특가’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8.0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이스타항공, 공식 온라인쇼핑몰 ‘이스타항공 로고샵’ 오픈

이스타항공은 기내에서만 살 수 있는 각종 이스타항공 로고 제품들을 판매하는 공식 온라인쇼핑몰 '이스타항공 로고샵'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스타항공 로고샵에서는 회사 로고 제품들 외에도 여행용품, 디지털/가전, 패션/잡화, 뷰티, 주방/생활, 자동차/취미, 식품, 유아동, 레저여행티켓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스타항공은 로고샵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빅4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기간동안 이스타항공 로고상품과 함께 일반상품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는 추첨을 통해 국내선 왕복항공권을 제공하는 한편 일반상품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는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3000원 상당)을 제공한다.

또한 이스타항공 로고상품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이스타항공 워터볼 볼펜, 스마트 밴드, 마우스 패드 등 이스타항공의 특별 사은품을 임의 증정한다. 이스타항공 로고샵 회원가입 후 퀴즈를 풀고 댓글로 답을 남긴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텐트, 바비큐그릴, 선풍기 등 총 1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온라인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모바일로도 접속이 가능하다.

제주항공, 제주산 수제맥주 ‘제주위트에일’ 전노선 판매

제주항공은 기내 에어카페에서 수제맥주인 '제주위트에일' 등 제주산 가공식품과 공산품 판매를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제주위트에일은 밀맥주의 부드러움과 제주 유기농 감귤 껍질의 은은한 향이 입소문을 타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제주위트에일(355ml, 5000원)은 제주항공 단독상품이며, 전 노선 에어카페에서 살 수 있다.

더불어 국내선 에어카페 제주 팝업 스토어의 최고 인기품목인 감귤 과즙음료 '상큼하귤'과 국내선 에어카페 매출 1위 제품인 '흑돼지육포', '말육포'는 최근 국제선(괌·사이판 제외) 에어카페로 판매채널을 넓혔다.

에어서울, 日 편도 총액 3만 원대 ‘콕콕 특가’ 이벤트

에어서울은 후쿠오카와 오키나와 신규 취항을 기념해 오는 3일부터 17일까지 지정된 특가 날짜에 해당 노선의 편도 항공권을 항공운임 1만 원(유류할증료·공항세 별도)에 판매하는 '콕콕 특가'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후쿠오카~인천 노선은 8월 27일과 28일에, 오키나와~인천 노선은 9월 21일과 9월 23일에 각각 특가 좌석이 오픈되며,  유류할증료·공항세를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은 후쿠오카~인천이 편도 기준 3만2200원부터, 오키나와~인천 노선이 편도 기준 3만3500원 부터다.

콕콕 특가 이벤트는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에 한해 진행되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에서 편도 조회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