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레저큐, '투어패스' 브랜드 리뉴얼…여기어때, 리조트 300여개 라인업 완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레저큐, '투어패스' 브랜드 리뉴얼…여기어때, 리조트 300여개 라인업 완성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8.0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레저큐, '투어패스' 브랜드 리뉴얼…통합 BI 공개

야놀자 계열사인 국내 최대 레저·액티비티 플랫폼 레저큐는 '투어패스'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통합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016년 7월, 레저큐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투어패스는 자유여행객을 위한 관광상품으로, 지역별 주요 관광시설 무료 입장과 맛집, 숙박, 공연, 체험 등 제휴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일종의 자유이용권이다.

전북, 충북, 태안, 양평, 춘천, 가평 등 전국 22개 시군에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으며, 현재까지 총 6종의 상품을 출시했다.

이에 레저큐는 투어패스 브랜드를 새롭게 정비하고, 하반기부터 본격 브랜드화에 나선다. 또한 내년까지 국내 50개 지역, 2020년까지 해외 7개국 투어패스 출시를 목표로 적용지역을 적극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브랜드 슬로건 'All travels are connected by Tourpass'(모든 여행은 투어패스로 연결된다)에도 그 포부를 담았다.

여기어때, 리조트 카테고리 독립…300여개 라인업 완성

종합숙박 앱 1위 서비스 여기어때는 '리조트' 정보, 예약 강화를 위해 기존 앱 내 호텔·리조트 카테고리에서 리조트를 분리한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기존 호텔 상품에 묶였던 리조트를 별도로 분류해 총 8종류로 상품 카테고리가 개편됐다. 앞선 버전에서는 액티비티와 모텔, 호텔·리조트, 펜션, 캠핑·글램핑, 게스트하우스, 한옥 등을 기준으로 제공 상품군을 7개로 가져간 바 있다.

현재 여기어때에서 판매하는 리조트는 총 300여개에 이른다. 대명리조트와 한화리조트, 롯데리조트, 금호리조트, 일성콘도&리조트, 켄싱턴호텔&리조트,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제주 해비치호텔&리조트 등이 포함됐다.

에누리 가격비교, 11번가와 예초기 프로모션 진행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11번가와 9월 추석을 앞두고 성묘 벌초를 위한 예초기 프로모션을 8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11번가에서 예초기를 구매하면 5% 중복 할인 쿠폰을 증정해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11번가 적립금이나 포인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상품으로는 면적이나 용도 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작은 면적이나 집 앞 정원 가꾸기에 맞는 충전식과 전기식, 벌초나 넓은 면적에 사용할 수 있는 엔진식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대표 모델로는 혼다 JP-35E, UH-435S 2종과 계양전기 KCB-180(배터리1개), KCB-180(배터리 2개) 2종, 그릭웍스 G-MAX 등 5종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