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KT, 동자희망나눔센터 개소 4주년 기념행사 진행…LGU+, 휴가철 맞이 면세점 혜택 풍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KT, 동자희망나눔센터 개소 4주년 기념행사 진행…LGU+, 휴가철 맞이 면세점 혜택 풍성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8.0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 동자희망나눔센터 개소 4주년 기념행사 진행

KT는 7일 서울시, 서울시립서울역쪽방상담소와 함께 용산구 동자동 쪽방촌에서 동자희망나눔센터 개소 4주년 기념행사를 했다고 밝혔다.

기념행사에는 주민과의 대화를 통해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동자동 주민의 자활을 돕기 위해 신설한 '돌다릿골 빨래터' 개소식도 진행됐다.

또한 폭염에 지친 주민들의 무더위를 날리기 위해 새꿈 어린이 공원에서 '살수 체험' 이벤트와 함께 휴대용 선풍기와 수박화채, 압축 포장된 설렁탕이 제공됐다.

한편 동자희망나눔센터는 KT가 2014년 조성한 ICT 복합문화공간으로 IT 카페, IPTV룸 등 ICT 시설과 화장실, 샤워실, 세탁실 등 편의시설을 갖췄으며 KT IT 서포터즈가 주민 대상의 IT·문화교육 시행하고 있다. 9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하는 센터 내 무더위쉼터에는 매일 100여 명의 주민이 찾아 더위를 식히며 서로 교류한다.

LGU+, 휴가철 맞이 면세점 혜택 풍성

LG유플러스는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고객을 위한 풍성한 면세점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신라아이파크 면세점과 제휴를 통해 LG유플러스 고객은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 LG유플러스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혜택 받기'를 클릭하면 브랜드 별 최대 20% 즉시 할인이 가능한 'I매니아'로 등급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I매니아 등급은 면세점 회원등급 중 두 번째로 높은 등급으로 매일 쇼핑 지원 적립금과 16%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아울러 오는 31일까지 U+해외로밍 요금제를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는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 LG유플러스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500명)이 증정된다.

SM면세점에서도 LG유플러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SM온라인면세점 내 LG유플러스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금 혜택 받기'를 누르면 특별 적립금 20만 원이 증정된다. 적립금은 온라인 주문 시 최종 결제 금액의 30%까지 사용 가능하다.

여기어때, 오는 11일 열리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입장권 판매

종합숙박 앱 1위 서비스 여기어때는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오는 11일 열리는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5라운드 나이트 레이스 입장권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0일까지 골드티켓(경기관람+이벤트존+그리드워크), 입장권(경기관람+이벤트존)이 최대 20% 저렴하게 판매된다. 이는 온라인 최저가다.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모터스포츠 대회다. 챔피언십 대표 클래스이자 아시아 유일의 스톡카(Stock Car) 레이스인 캐딜락6000클래스 14팀, 개조 차량이 참가하는 ASA GT클래스 11팀, BMW M4 모델이 참가하는 BMW M클래스 8팀이 출전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