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푸드, 본사 신사옥 통합 이전…한국파파존스, 창립 15주년 기념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푸드, 본사 신사옥 통합 이전…한국파파존스, 창립 15주년 기념 이벤트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8.0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롯데푸드, 본사 신사옥으로 통합 이전

롯데푸드는 분리돼 있던 본사 사무실을 신사옥으로 통합 이전했다고 7일 전했다.

그간 롯데푸드는 서울 롯데양평빌딩과 근처 빌딩 등에 일부 부서가 흩어져 있었다. 하지만 이번 통합 이전으로 전(全)부서가 한 지붕 아래에 놓인 것이다. 신사옥은 옛 롯데중앙연구소 건물을 리모델링한 9층 건물로 서울 영등포 양평로 19길 19에 위치해 있다.

롯데푸드 측은 "본사 이전을 통해 업무 환경을 개선하고 개발 역량을 강화하게 됐다"며 "향후 통합 신사옥에서 국내 대표 종합식품회사로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벅스, '더해운대R점' 오픈

▲ 더해운대R점 내부 전경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부산 해운대 지역에 '더해운대R점'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지점은 부산 지역 100번째 매장이자, 첫 번째 프리미엄 매장으로 1층 63평, 2층 155평, 총 218평 규모다. 해운대 바다와 동백꽃을 테마로 한 매장 디자인과 탁 트인 해운대 절경을 누릴 수 있어 부산 해운대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는 게 스타벅스의 설명이다.

이석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이사는 "부산 최초의 프리미엄 서비스 매장으로, 커피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파트너들이 고객에게 최상의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매장"이라며 "더해운대R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지역에서 보다 많은 고객이 스타벅스의 커피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호엔케어, '마늘데이' 할인 행사 실시

천호엔케어가 7~8일 마늘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마늘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흑마늘 프리미엄', '흑마늘', '통마늘 프리미엄', '통마늘', '통마늘양파', '마늘홍삼', '통흑마늘' 등 마늘제품 총 7종에 대해 할인과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천호엔케어 공식 쇼핑몰 천호몰,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2005년 8월 8일 마시는 마늘 음료를 출시해 새롭게 마늘의 효능을 알리고 이날을 마늘데이로 정해 매년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파파존스, 15주년 기념 30% 할인 이벤트 진행

한국파파존스는 창립 15주년을 맞아 '그랜드 파파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일까지 파파존스 피자 전(全)메뉴에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PC, 모바일 웹, 앱 등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을 통해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적용된다.

파파존스 측은 "한국파파존스가 15년 간 국내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고객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 '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라는 기업 이념을 잊지 않고, 브랜드 내실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