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SKT, 1020 컬처브랜드 '0' 런칭…KT, 내달 15일 '2018 보야지 투 자라섬'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SKT, 1020 컬처브랜드 '0' 런칭…KT, 내달 15일 '2018 보야지 투 자라섬'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8.08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T, 1020 컬처브랜드 '0' 런칭

SK텔레콤은 1020 세대 컬처브랜드 '0'(영, Young)을 런칭하며, 1020 문화와 소통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지난 1999년 통신업계 최초로 신세대를 위한 이동전화 브랜드 TTL을 선보인지 약 20년만이다.

0은 '숫자가 시작되는 0'과 '젊음을 뜻하는 Young'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인생의 출발점에서 앞으로 무엇이든 될 수 있는 1020세대를 지칭한다. 0은 1020세대에게 문화 트렌드를 제시하고, 새로운 모바일 데이터 환경과 라이프 혜택을 제공하며 이들을 응원할 예정이다.

KT, 내달 15일 '2018 보야지 투 자라섬' 개최

KT는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KT 고객을 위한 음악 축제 '2018 보야지 투 자라섬'(VOYAGE to Jarasum)을 오는 9월 15~16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행사는 한 층 업그레이드돼 공연시간이 기존 4시간에서 6시간으로 늘어나며 양일간 총 12팀의 정상급 뮤지션의 공연이 열린다.

세계적인 보사노바 뮤지션 '리사 오노'와 노르웨이 출신 재즈 보컬리스트 '실예 네가드'를 비롯해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 '박정현', 대한민국 원조 힙합 크루 'MFBTY'(타이거JK, 윤미래, 비지)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예매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KT 멤버십' 어플리케이션과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LG전자, 러시아 젊은 층 공략 '유스포럼' 공식 후원

LG전자는 러시아 최대 유스포럼(Youth Forum)인 '테라 샤인치아(Terra Scientia) 2018'에 참가해 현지 젊은 층 공략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앞서 LG전자는 6월 말부터 이달 12일까지 러시아 블라디미르에서 진행되고 있는 테라 샤인치아 2018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행사장 곳곳에 올레드 TV, 인스타뷰 냉장고, 트윈워시 세탁기 등 프리미엄 가전을 설치해 참가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동시에 제품의 우수성을 알렸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테라 샤인치아’는 러시아 정부가 진행하는 청년교육포럼이다. 러시아 전역에서 선발된 만 18세 이상 30세 미만의 청년 리더 6000여 명이 합숙하며 과학, 정치, 사회 등의 주제에 대해 함께 토론하며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