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라떼 연금저축펀드계좌 더블샷’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은행, ‘KB라떼 연금저축펀드계좌 더블샷’이벤트 진행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8.08.09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액을 모아 목돈 마련하는 ‘카페라떼 효과’를 기반으로 설계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지원 기자)

▲ KB국민은행, ‘KB라떼 연금저축펀드계좌 더블샷’이벤트 진행ⓒ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오는 9월말까지 연말정산 세제혜택과 노후 준비, 경품 증정의 행운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KB라떼 연금저축펀드계좌 더블샷’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28일 까지 ‘KB라떼 연금저축펀드계좌’를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카페라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며, 운용상품으로 TDF(Target Date Fund) 상품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외식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작년 8월에 출시된 ‘KB라떼 연금저축펀드계좌’는 인터넷과 KB스타뱅킹 앱에서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연금저축 상품이다. 소액을 모아 목돈을 마련하는 ‘카페라떼 효과’를 기반으로 설계된 대표적 짠테크족 맞춤형 상품으로 출시 이후 젊은 직장인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소액을 쉽게 입금하는 ‘아이콘 입금’, KB카드 이용금액의 일정 비율을 자동으로 저축하는‘KB카드 연계 자동적립 서비스’등 젊은 세대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TDF는 주식과 채권의 비중을 고객의 은퇴시기에 맞춰 자동 조절하는 상품으로, 주기적인 리밸런싱이 필요한 연금자산 운용에 가장 적합한 대표상품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상품 출시 후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직장인들이 은행 방문 없이 간편하게 연말정산에 대비하고, 소액으로 부담 없이 노후준비를 시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