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공영홈쇼핑, 17일 ‘공영 쌀 Day’ 특별방송…롯데주류, 클라우드 두번째 광고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공영홈쇼핑, 17일 ‘공영 쌀 Day’ 특별방송…롯데주류, 클라우드 두번째 광고 공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8.1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공영홈쇼핑은 쌀의 날(18일)을 맞아 오는 17일 ‘공영 쌀 데이’ 방송을 3시간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 17일 ‘공영 쌀 Day’ 특별방송

공영홈쇼핑은 쌀의 날(18일)을 맞아 오는 17일 ‘공영 쌀 데이’ 방송을 3시간 동안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남 보성녹차미인쌀(오전 7시15분, 이하 방송시작 시간) △충북 음성다올찬 쌀(오후 1시20분) △충남 당진해나루쌀(오후 6시40분)을 판매한다. 지방자치단체 추천 지역 우수 쌀이다.

보성녹차미인쌀은 고품질 품종 개발 목적으로 육성한 호평벼다. 호평벼는 밥을 했을 때 윤기와 맛이 좋아 국가 품종 목록에 등재됐다.

음성 다올찬 쌀은 단백질 함량 ‘수’ 평가를 받은 품종으로 쌀 모양이 그대로 살아있는 비율인 완전립이 96% 이상인 완전미 특등급 쌀이다.

당진해나루쌀은 농가와 계약재배해 품질을 관리했다. 제초제 대신에 쌀겨를 넣어 우렁이·미꾸라지 등이 서식하는 쌀겨농법을 채택했다.

롯데홈쇼핑, 서비스 평가…’2018 고객평가단’ 발대식 진행

롯데홈쇼핑은 지난 14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고객들이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직접 참여하는 ‘2018 고객평가단’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난 7월 공식 채널을 통해 온∙오프라인 고객 모니터링 평가단 88명을 모집했다.

고객평가단은 지난 2006년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6700여 명의 고객들이 참여했다. 올해는 기존 설문조사 등의 온라인 중심 고객평가단에서 오프라인으로 영역을 확대해 ‘고객 모니터링 평가단’ 1기를 출범한다.

이들은 방송, 주문, 배송, 사후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의견을 제안하게 된다. 고객 니즈와 트렌드에 기반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비롯해 궁극적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김포 순직소방관 유족에 위로금 전달

하이트진로는 지난 13일 구조 보트 전복으로 순직한 경기 김포소방서 고(故) 오동진 소방장, 심문규 소방교 유족들에게 위로금 1000만원을 전달한다고 16일 밝혔다.

고(故) 오동진 소방장(37세∙경기 김포소방서)과 심문규 소방교(37세∙경기 김포소방서)는 12일 군 초소로부터 민간인 보트가 위험하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출동해 구조 작업을 벌이던 중 보트가 급류에 휩쓸려 실종됐다가 다음날인 13일 숨진 채 발견됐다.

하이트진로는 이달 말 오 소방장과 심 소방교의 유족들에게 위로금 총 1000만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주류, 클라우드 두번째 광고 공개

롯데주류는 ‘클라우드’ 두 번째 광고동영상 ‘첫 모금편’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광고는 김혜수와 김태리가 무대에 오르기 전 마음을 다잡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대중에게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준비하는 두 여배우의 모습이 ‘클라우드’의 ‘첫 모금이 마지막 모금까지’라는 카피와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1편에 이어 클라우드의 맛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특히 김혜수와 김태리가 교차하며 읊조리듯 말하는 내레이션으로 광고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