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신한금융투자, ‘평생 무료 수수료 이벤트’ 전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신한금융투자, ‘평생 무료 수수료 이벤트’ 전개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8.2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신한금융투자가 올해 말까지 S-Lite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평생 무료 수수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 ‘평생 무료 수수료 이벤트’ 전개

신한금융투자가 S-Lite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평생 무료 수수료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S-Lite 계좌를 신규 개설한 고객은 평생 무료 수수료(유관기관 수수료 및 기타 제비용 제외)로 온라인 주식거래(HTS, MTS, Web)를 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 평생 무료 수수료 혜택을 제공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박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계좌를 개설하면서 럭키박스 1개가 제공되며 일간 주식거래 금액 100만 원을 제공할 때마다 럭키박스가 1개 제공된다.

럭키박스에는 테슬라 모델S 응모권, 수익금 2배 쿠폰(최대 100만 원), 아이패드,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으로 구성돼 있다. 2019년 1월 테슬라 모델S 응모권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슬라 자동차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세부 사항 및 해당 여부 확인은 고객지원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보증권, 국내주식 투자설명회 개최

교보증권 GBK(Global Brokerage)부는 오는 25일 오후 1시부터 여의도 본사에서 국내주식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투자정보 제공업체인 (주)에이스탁 컨닝에서 활동 중인 개인 주식투자자를 초청해 진행한다. 1부는 ‘원금회복을 위한 세력선, 대박 라인 활용법 및 추천 2종목 선공개’를, 2부는 ‘2018년도 실적장세가 왔다’를 각각 주제로 한다.

선착순 100명까지 무료 참석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교보증권 GBK부로 하면 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