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KT IS, 소외계층 대상 혹서기 봉사활동 진행…삼성전자, '갤럭시 노트9' 전세계 본격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KT IS, 소외계층 대상 혹서기 봉사활동 진행…삼성전자, '갤럭시 노트9' 전세계 본격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8.2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 IS, 소외계층 대상 혹서기 봉사활동 진행

KT IS는 지난 23일 노사 사회공헌공동체인 'kt is 노사랑'이 'kt그룹희망나눔재단의 빨간 밥차'와 함께 노숙인과 저소득층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건강한 여름 나기'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4일 밝혔다.

kt is 노사랑 소속 노사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kt그룹희망나눔재단 담당자 등 30여명은 동대문구에 위치한 노인종합복지시설 '프란치스꼬의 집'에서 지역 저소득층 독거노인과 노숙인 400명에게 여름철 보양식 삼계탕과 혹서기 건강관리를 위한 생활용품(쿨스카프, 쿨토시, 모기퇴치밴드 등)을 제공했다.

이 날 행사에서 봉사단은 몸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직접 얼굴을 맞대며 식사를 돕고, 급식소의 낡은 식탁을 새것으로 전부 교체해 위생적인 환경으로 정비하는 등 진정성 있는 나눔을 실천했다.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9' 전세계 본격 출시

삼성전자는 한 단계 더 진화한 '스마트 S펜'을 탑재한 '갤럭시 노트9'을 전세계에서 24일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노트9이 이날 출시되는 국가는 국내를 포함해 미국과 캐나다, 인도, 영국 프랑스 등 유럽 전역, 싱가포르 태국 등 동남아 전역, 호주 등 전세계 50여 개국이다.

삼성전자는 9월 초까지 120여 개국으로 출시국을 확대할 계획이다.

갤럭시 노트9은 블루투스(BLE)를 탑재한 스마트 S펜으로 카메라·동영상·프레젠테이션 등을 원격으로 제어하는 새로운 사용성을 제공하고, 6.4형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스테레오 스피커, 10nm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4000mAh 대용량 배터리, 128GB·512GB 내장 메모리 등이 탑재됐다.

여기어때·호텔타임, 전국 수영장 펜션 최저가 기획전 마련

여기어때는 기록적인 폭염 속 여름휴가를 미룬 이들을 위한 '레이트 바캉스' 휴가비 지원 행사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행사에 따르면 △경기·인천 △경상 △전라 △강원 △충청·제주 등 수영장이 구비된 전국 유명 펜션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고풍스러운 한옥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노을 지는 바다를 감상하며 물놀이 하는 펜션 등 다양한 테마를 갖춘 숙소가 마련됐다. 여기어때는 세번 이상 예약 경험이 있는 엘리트 회원에게 12만 원 쿠폰세트를 오는 31일까지 무한지급(3번 예약마다)한다. 쿠폰은 숙박과 액티비티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10종으로 구성됐다.

집닥, 100% 당첨 인테리어 시공 후기 이벤트 진행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은 집닥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인테리어 시공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개인 블로그나 포스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인테리어 시공 후기를 작성한 후, URL을 집닥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1 채팅을 통해 남기거나 집닥 이벤트 페이지 내 명시된 이메일을 통해 발송하면 된다.

인테리어 시공 후기에는 반드시 필수 해시태그(#집닥, #인테리어)와 함께 시공 관련 사진 3장 이상과 집닥 키워드를 본문에 1회 이상 작성해야 한다.

내달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응모자 전원에게는 CGV 영화권 5장이 증정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