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하이트진로, ‘송도맥주축제’서 대표 맥주 선봬…골든블루, 송도맥주축제에 ‘칼스버그’ 참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하이트진로, ‘송도맥주축제’서 대표 맥주 선봬…골든블루, 송도맥주축제에 ‘칼스버그’ 참가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8.2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하이트진로는 오는 25일부터 9월 1일까지 8일간 열리는 ‘2018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이하 송도맥주축제)에 참여해 대표 인기 맥주 5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2018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 대표 맥주 선봬

하이트진로는 오는 25일부터 9월 1일까지 8일간 열리는 ‘2018 송도세계문화관광축제’(이하 송도맥주축제)에 참여해 대표 인기 맥주 5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축제를 찾은 소비자들에게 인기 제품의 체험 기회는 물론 축제의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참여했다.

하이트진로는 축제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하이트진로가 선별해 수입하고 있는 기린이치방(일본), 크로넨버그 1664블랑(프랑스), 포엑스골드(호주), 써머스비(덴마크) 등 다양한 국가의 대표 맥주와 국내 대표 올몰트 비어인 ‘맥스’를 판매한다.

골든블루, 2018 송도맥주축제에 ‘칼스버그’ 참가

골든블루는 오는 25일부터 국내 최대 맥주 축제인 ‘2018 송도맥주축제’에 참가해 ‘칼스버그’를 적극 알리겠다고 24일 밝혔다.

칼스버그는 세계 최초로 순수효모배양법을 개발하여 라거 맥주의 대중화를 이끈 세계 4대 맥주회사에서 생산하는 맥주이다.

라거 맥주의 아버지인 칼스버그는 100% 몰트 맥주의 우수한 품질과 가볍고 달콤하며 균형 잡힌 맛으로 전세계 맥주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현재 150개 넘는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송도맥주축제는 2011년부터 시작된 국내 최대 규모의 맥주축제로 8회째를 맞이했다. 국내외 다양한 맥주 라인업과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참여한다. 또한 SNS상을 뜨겁게 달군 다양한 음식들도 맛볼 수 있다.

특히 DJ DOC, 크라잉넛, 비와이&심바 자와디 등 전연령대를 아우르는 뮤지션들의 발라드, 락, 힙합, 인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선보이며, 매일 밤 불꽃놀이와 마지막 행사로 EDM파티가 열려 세계 다양한 맥주와 함께 늦은 여름 밤까지 축제의 열기를 더해갈 것으로 예상된다.

무학 좋은데이, ‘제6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공식 후원

무학은 24일부터 9월 3일까지 총 10일 간 부산시 영화의 전당과 부산 전역에서 열리는 ‘제6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무학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 1000 만병의 보조상표를 통해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개최를 홍보 지원한다. 또 코미디언과 협력해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을 찾은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도 준비했다.

개그팀 투맨쇼가 진행하는 ‘개쏘(개그+소주)데이’는 안주와 소주를 마시면서 개그쇼를 볼 수 있는 이벤트이다. 춤노래 만능 코미디언 김재욱과 톡톡튀는 입담을 가진 정범균이 관람객과 같이 소주를 마시면서 소통하는 개그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 유명 개그우먼 오나미와 박소영의 ‘좋은데이 X 코미디언 게릴라 어택’을 진행한다. 평소 연애인을 자주 볼 수 없는 지역 시민들에게 부산 주요상권을 돌아다니며 깜짝 팬미팅과 게릴라 콘서트도 진행한다.

대구 프린스호텔, ‘이월드 패키지’ 출시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대구 프린스호텔은 테마파크 ‘대구 이월드’ 야간 자유 이용권이 포함된 ‘이월드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대구 이월드 야간 자유이용권 교환권 2매로 구성됐다. 야간 자유이용권은 17시부터 22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인생꽃사진관과 함께 30여 가지의 놀이기구까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하는 ‘2018 인생꽃사진관’은 11월 16일까지 이월드 내 플라워가든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꽃의 향연이 릴레이로 펼쳐지는 축제다.

1탄 해바라기 축제를 시작으로 2탄 코스모스 축제, 3탄 핑크뮬리&코키아 축제, 4탄 단풍축제가 이어지며 전국에서 가장 넓은 5천여 평 규모의 꽃 사진관을 감상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