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스폰지밥 캠페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던킨도너츠, '스폰지밥 캠페인' 진행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8.2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 던킨도너츠 8월 스폰지밥 캠페인 ⓒ SPC그룹

던킨도너츠는 만화 <네모네모 스폰지밥> 캐릭터를 활용한 캠페인을 실시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우선, 던킨도너츠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달의 도넛 '청포도 아일랜드', '스폰지밥 파인애플 하우스', '스폰지밥 파인애플 바이츠', '로스티드 코코넛 비치' 등 도넛 4종을 출시했다.

청포도 아일랜드는 청포도 과육이 씹히는 과일 타르트 도넛으로, 바다 위 외딴 섬을 형상화한 독특한 디자인이 시선을 끈다. 파인애플 필링을 첨가한 스폰지밥 파인애플 하우스 역시 파인애플을 닮은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파인애플 글레이즈드를 입힌 스폰지밥 파인애플 바이츠, 코코넛의 고소한 풍미가 느껴지는 로스티드 코코넛 비치 등도 함께 선보인다.

아울러, 던킨도너츠는 매장에서 8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스폰지밥 바스세트'를 29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스폰지밥 틴케이스', '스폰지밥 쇼퍼백' 등 다양한 판촉물이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던킨도너츠 측은 "스폰지밥과 만나 더욱 특별해진 8월 이달의 맛이 판매를 시작한 지난 1일부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던킨도너츠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도넛 신메뉴와 스폰지밥으로 더욱 특별해진 다양한 판촉물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