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LGU+, 대표이사에 하현회 부회장 선임…플레이디, 광고주 맞춤형 통합 마케팅 솔루션 'GAUS'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LGU+, 대표이사에 하현회 부회장 선임…플레이디, 광고주 맞춤형 통합 마케팅 솔루션 'GAUS'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8.2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U+, 임시주주총회 및 이사회 개최…하현회 부회장, 대표이사로 선임

LG유플러스는 29일 서울 용산사옥에서 임시주주총회와 이사회를 개최하고 LG유플러스 대표이사에 하현회 부회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날 정관 제20조에 의거해 '이사의 선임' 안건 승인을 위한 임시주주총회를 개최하고 하현회 부회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한 데 이어, 이사회를 열고 대표이사로 공식 선임했다. ㈜LG 권영수 부회장은 LG유플러스 이사회의 기타비상무이사로 선임됐다. 

LG유플러스 대표이사 하현회 부회장은 기존사업에서는 근본적 경쟁력을 강화해 현재의 사업성과를 더 높이고, 미래사업 준비는 선제적으로 주도해 1등 사업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큰 성장의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는 복안이다.

플레이디, 광고주 맞춤형 통합 마케팅 솔루션 'GAUS' 출시

KT의 온라인 광고 전문 그룹사인 플레이디는 광고주 특성에 따라 자동으로 최적화된 마케팅 데이터를 제공하는 통합 솔루션 'GAUS'(가우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GAUS는 광고주 니즈와 업종 특성에 맞춰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맞춤 솔루션으로, 정확한 분석(Accurate), 최적화된 운영(Utility), 신속한(Speedy) 트렌드 파악을 통한 완성도 높은(Great) 솔루션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각 기능의 이니셜을 따서 솔루션 명칭을 만들었다.

GAUS를 이용하면 광고주 업종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내용을 기본으로 대시보드 제공하며, 광고주가 원하는 형태로 대시보드를 구성할 수 있다. 일별, 키워드별, 매체별 비중 등으로 세분화된 통합 보고서 뿐만 아니라 현재까지 누적된 보고서를 광고주가 원하는 형태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GAUS에서 제공하는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와 네이버 쇼핑 인기 검색어, 홈쇼핑 편성표 등을 통해 키워드 노출을 최적화할 수 있으며, 랜딩 페이지(Landing page. 광고를 경유해 접속한 이용자가 최초로 보는 페이지)가 정상 작동하는지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복잡한 작업 없이 사이트 내 핵심 페이지에만 간단한 스크립트를 삽입하여 전환 수치를 보다 손쉽게 분석할 수도 있다.

삼성전자,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4' 국내 출시

삼성전자는 가족 구성원들의 니즈에 맞춰 함께 사용하는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4'를 29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탭 S4는 고사양의 게임에 최적화된 강력한 성능은 물론 '패밀리 쉐어링', '데일리 보드', '삼성 덱스' 등 새로운 기능으로 가족 구성원 모두가 각자의 니즈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태블릿이다.

LTE와 와이파이 모델로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내장 메모리 용량에 따라 LTE 모델이 88만 원(64GB 내장 메모리)과 99만 원(256GB 내장 메모리), 와이파이 모델이 79만 2000원(64GB 내장 메모리)과 89만 10000원(256GB 내장 메모리)이다.

청호나이스, 슬림한 사이즈의 스탠드형 '휘카페 550' 출시

청호나이스는 스탠드형 커피얼음정수기 '청호 이과수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550'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014년 7월 출시된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와 9월 출시된 카운터탑형 커피정수기 휘카페 티니 그리고 2015년 3월 출시된 대용량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Ⅱ와 초소형 사이즈의 카운터탑형 커피정수기 휘카페-Ⅳ 엣지, 2018년 4월에 출시된 휘카페 NEW700에 이은 휘카페 시리즈의 6번째 제품이다.

휘카페 550은 스탠드형으로 각 기능별 용량은 늘리면서도 295mm의 슬림한 폭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고, 취수구 길이를 높여 이용에 편리함을 더하는 등 디자인 측면이 강화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