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엔씨, ‘FEVER FESTIVAL 2018’ 개최…게임빌 ‘자이언츠워’,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엔씨, ‘FEVER FESTIVAL 2018’ 개최…게임빌 ‘자이언츠워’,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8.2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엔씨, ‘FEVER FESTIVAL 2018’ 개최

㈜엔씨소프트는 문화 축제 ‘FEVER FESTIVAL 2018’(이하 피버페스티벌)을 내달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는 피버페스티벌에서는 국내 정상금 뮤지션들의 음악 공연과 블레이드&소울의 e스포츠 대회가 함께 열릴 예정이다.

해당 페스티벌의 티켓 예매는 1차 스탠딩 구역 예매, 2차 좌석 구역 예매로 나뉘어 진행된다. 1차 티켓 예매는 오는 9월 3일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되며, 2차 티켓 예매 일정은 추후 안내된다.

게임빌 ‘자이언츠워’,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의 ‘자이언츠워’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히어로의 진화 등급을 기존 6성에서 7성으로 확대했다. 7성으로 진화하기 위해서는 ‘진화석’이라는 새로운 아이템이 필요하다.

또한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아레나’에서는 AI 상대 매칭을 추가했으며, 상대 유저와 승부를 벌일 수 있는 ‘PvP’는 챌린저와 마스터 등급으로 세분화하고 등급에 따른 보상도 확대했다.

카카오게임즈, ‘제1회 카카오게임 공모전’ 시상식 열어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에서 ‘제1회 카카오게임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5월부터 약 3개월간, ‘팬아트’ 및 ‘HTML5 스낵 게임’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카카오게임과 ‘카카오프렌즈’ IP(지식재산권)를 사랑하는 이용자들과 함께 콘텐츠를 만들고 즐길 거리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특히 이번 공모전에서는 30 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대상과 최우수상 등 수상자 10명과 3개 팀이 총상금 5500만 원을 수여하는 영광을 안았다.

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커럽티드 레코드 선봬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소울워커’가 신규 스토리 ‘커럽티드 레코드’를 29일 선보였다.

커럽티드 레코드는 소울워커의 외전 스토리로 소울워커 세계관의 핵심인 ‘공백’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가 펼쳐진다. 공백 안에서의 사건으로 인해 적으로 변해버린 ‘스텔라’와 ‘릴리’가 보스로 등장하며 현재 공개된 던전 중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항상 이용자들의 편이었던 두 캐릭터가 강력한 적으로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그녀들이 적이 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게임을 통해 확인하시길 바란다. 더불어 꼭 공략에 성공하셔서 특별 제작한 코스튬도 획득하시길 기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