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CJ제일제당, '비비고 소고기 한섬만두' 출시…LG생건, '펌핑치약' TV광고 화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CJ제일제당, '비비고 소고기 한섬만두' 출시…LG생건, '펌핑치약' TV광고 화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8.30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CJ제일제당, '비비고 소고기 한섬만두' 출시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소고기 한섬만두'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비비고 소고기 한섬만두는 얇은 만두피 안에 굵게 썬 소고기로 만두 소를 채운 왕만두로, 소고기를 넣어 만들던 정통 궁중만두에서 착안한 제품이다. 표고버섯, 새송이버섯, 물밤 등을 넣어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가격대는 기획묶음(320gX2) 상품 기준 8480원이다.

CJ제일제당 측은 "냉동만두 시장에 혁명을 일으킨 '비비고 왕교자'가 찌거나 굽고 튀기는 등 활용성이 높은 대중적인 만두라면, 비비고 소고기 한섬만두는 프리미엄 만두시장을 이끌어나가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일제면소, 가을 별미국수 2종 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는 가을 별미국수 2종을 선보인다고 30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완도산 미역, 구운 가자미, 칼국수 면을 넣은 '가자미구이 미역국수', 한우 육회와 다양한 채소에 소면을 말은 '한우육회 물회국수' 등으로 구성됐다.

별미국수 2종은 제일제면소 11개점(광화문점, 서울역사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황태 해장국수'를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제일제면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샘표, '요리에센스 연두' TV광고 온에어

샘표는 '요리에센스 연두'의 새로운 TV광고를 온에어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이렇게 쉬운 연두 요리법'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연두 계란찜, 연두 시금치무침, 연두 야채볶음밥 등 세 편의 광고가 동시에 진행된다.

샘표 측은 "요리는 어렵고 힘든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신선한 재료와 연두 하나면 쉽고,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말했다.

드롭탑, '위너 바리스타 되다' 이벤트 영상 공개

▲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전속모델 위너가 출연한 '위너 바리스타 되다' 이벤트 영상을 공개했다 ⓒ 트롭탑

카페 드롭탑은 '위너 바리스타 되다' 이벤트 영상을 공개했다고 30일 전했다.

이번 영상에서 드롭탑 전속모델 위너는 일일 바리스타가 돼 드롭탑 매장에서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펼쳤다. 드롭탑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풀버전을 감상할 수 있으며, 추후 2부 영상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드롭탑 측은 "신제품 출시와 전속모델 발탁 기념으로 위너와 함께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자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위너와 함께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굿즈 상품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펌핑치약' TV광고 화제

LG생활건강은  페리오 '펌핑(PUMPING)T™ 치약' TV광고가 화제가 되면서 매출 호조세를 이끌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김준호, 김지민, 박나래, 홍인규 등 개그맨 4인방이 치약을 사용하는 소비자의 불편함을 한 편의 시트콤으로 연기하며 펌핑치약의 편리한 사용성을 강조했다. 제품의 특장점을 코믹한 연기와 춤으로 풀어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LG생활건강의 설명이다.

LG생활건강 측은 "소비자의 공감을 잘 이끌어낸 코믹한 광고로 펌핑치약 매출에 호조를 보이고 있다"며 "생활 속 불편함을 해소하는 펌핑치약 브랜드 철학이 소비자에게 잘 전달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