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교보증권, 해외주식 ETF 거래 이벤트 진행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교보증권, 해외주식 ETF 거래 이벤트 진행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8.30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교보증권이 해외주식 ETF 거래 고객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교보증권

교보증권, 해외주식 ETF 거래 이벤트 진행

교보증권 GBK부가 해외주식 상장지수펀드(ETF) 거래 고객에게 1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더불어 해외주식 담보대출 이자율을 연 3.8%에 제공하는 서비스도 오는 10월 말까지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1등(2명) 해외여행 상품권 250만 원, 2등(2명) 해외여행 상품권 150만 원, 3등(2명) 100만 원 상당 아이폰을 각각 제공한다.

교보증권 김경민 GBK부장은 “해외주식 ETF 매매로 수익 다변화는 물론 업계 담보대출 이자율보다 훨씬 낮은 비용으로 매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교보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GBK부로 문의하면 된다.

▲ 유안타증권이 9월 4일까지 총 150억 원 규모로 파생결합증권 3종을 공모한다.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 홈런 ELS 등 파생결합증권 3종 공모

유안타증권이 오는 9월 4일까지 상품별로 각각 수익성을 높이거나 원금손실 가능성을 낮춘 유안타 홈런 주가연계증권(ELS) 3종을 총 150억 원 규모로 공모한다고 30일 밝혔다.

홈런S ELS 제4101호는 조건 충족 시 상환되는 수익률을 높여 수익성을 강화한 상품이다. 홈런D ELS 제4102호는 만기 상환 조건을 57%로 낮춰 원금손실에 대한 고객 부담을 줄였다. 마지막으로 홈런E ELS 제4103호는 첫 조기 상환 조건을 87%로 낮춰 빠른 조기상환이 가능토록 설정한 상품이다.

상품 최소 가입금액은 10만 원이며 유안타증권 전국 지점 및 홈페이지, 모바일 등에서 청약할 수 있다. 가입 및 상품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