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정식 런칭…넥슨 ‘천애명월도’,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정식 런칭…넥슨 ‘천애명월도’,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오픈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8.3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정식 런칭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지난 30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에픽세븐에는 최근까지 100만 명이 넘는 이용자들이 사전예약에 참가해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입증해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업부 이상훈 실장은 “스마일게이트와 슈퍼크리에이티브가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 온 명품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마침내 정식 서비스라는 큰 결실을 맺게 되어 기쁘고 감격스럽다”며 “정식 서비스는 단지 시작에 불과하다. 훌륭한 게임에 걸 맞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넥슨 ‘천애명월도’,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오픈

㈜넥슨은 31일부터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천애명월도’의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만 15세 이상 이용자 누구나 네이버 계정으로 ‘네이버 게임 천애명월도 페이지’에 접속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넥슨 측은 오는 9월 19일까지 네이버 채널링을 통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수양 200만 △귀속은량 400금 △영웅 폄석 상자 20개 △희귀 폄석 상자 40개 △최고급 체력 회복약 20개 등이 들어있는 ‘성장 부스팅 패키지’를 지급할 방침이다.

NHN엔터, ‘페이큐X피쉬아일랜드’ 콜라보레이션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생방송 퀴즈쇼 ‘페이큐(PAYQ)’는 오는 2일 밤 9시 리듬액션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와 특집 콜라보 퀴즈쇼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특집은 개그맨 유민상이 사회를 맡아 10명 이하의 우승자가 나올 때까지 문제를 출제하는 데스매치 방식으로 진행한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낚시 △게임과 관련한 문제를 마련했으며, 우승자에게는 1000만 포인트의 우승 상금을 즉시 배분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주말 3일간 열리는 특집 퀴즈쇼를 통해 역대급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선데이토즈 ‘애니팡3’, 미니게임 누적 1억4000만 플레이

선데이토즈는 ‘애니팡3’에서 지난 2017년 8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미니게임 ‘마녀의탑’이 누적 플레이 기준 1억4000만 건을 넘어섰다고 31일 밝혔다.

마녀의탑은 제한된 이동 횟수 동안 최대한 많은 퍼즐 스테이지를 올라가는 미니게임이다.

게임 서비스를 맡고 있는 박성빈 PD는 “본 게임과 함께 다양한 미니게임들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어 다양한 즐길거리, 콘텐츠를 갖춘 애니팡3만의 개성 있는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카멜롯 픽업 캠페인 2탄 선봬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RPG ‘레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카멜롯 픽업 2탄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카멜롯 픽업 2탄은 스토리 콘텐츠 '제6특이점'에 등장하는 서번트(캐릭터) '알트리아 펜드래곤(5성/랜서)', '가웨인(4성/세이버)', '트리스탄(4성/아처)'을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앞서 넷마블 측은 지난 8일 '오지만디아스', '랜슬롯', '니토크리스' 등이 포함된 '카멜롯 픽업 1탄'을 실시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2종 업데이트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새로운 몬스터 2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규 몬스터 2종은 서로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는 태생 5성 ’드루이드’와 태생 4성 ‘드라이어드’로, 아군을 지원하고 적을 공격하는 데 탁월한 능력을 자랑한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에 앞서, 최근 ‘서머너즈 워’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카페를 통해 두 신규 몬스터의 콘셉트 이미지를 미리 소개하고, 새로운 캐릭터 등장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리마스터 효과 톡톡

㈜펄어비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검은사막’이 이달 23일 진행된 ‘그래픽 및 사운드 리마스터’ 업데이트 이후 국내 및 북미, 유럽 이용자가 각각 23%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한국을 비롯해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등 총 100여 개 국가에서 검은사막을 서비스하고 있다.

김상구 카카오게임즈 본부장은 “개발사의 장인 정신을 담은 리마스터의 결과물에 대해, 열성적으로 환영해주신 전 세계 모험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검은사막이 제공하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사운드에 걸맞게 계속해서 멋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