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오늘] 라이나생명, 배우 오연수 모델로 한 신규 치아보험 광고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험오늘] 라이나생명, 배우 오연수 모델로 한 신규 치아보험 광고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9.0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라이나생명보험이 ‘(무)THE건강한치아보험V’의 신규 모델로 배우 오연수를 기용하고 4일부터 광고한다. ⓒ라이나생명보험

라이나생명, 배우 오연수 모델로 한 신규 치아보험 광고 선봬

라이나생명보험(이하 라이나생명)이 ‘(무)THE건강한치아보험V’의 신규 모델로 배우 오연수씨를 기용하고 4일부터 온에어 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치아의 일생’이란 컨셉으로, 첫니가 날 때부터의 과정을 ‘탄생기-반항기-시련기-노화기’로 구분해 소비자들이 생애 주기 별 겪는 고민과 그에 필요한 보장을 알기 쉽게 전달한다.

즉, ‘아이들의 충치’, ‘성인들의 잇몸질환’, ‘중장년에 필요한 임플란트’ 등 소비자들이 광고의 내용을 따라가면서 본인의 치아가 어떤 단계인지 보다 더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특유의 안정감과 차분한 분위기를 보유해 신뢰성이 중요한 보험 광고에 적합한 모델”이라며 오연수씨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아울러 “최근 여러 예능을 통해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친근한 매력까지 더해,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 흥국생명이 JA코리아와 함께 어린이 경제교실 프로그램 ‘쿠키런’에 참가할 초등학생을 총 60명 모집한다. ⓒ흥국생명

흥국생명, 어린이 경제 교육 프로그램 ‘쿠키런’ 참가 희망 아동 모집

흥국생명이 국제 비영리 교육기관인 JA코리아와 함께하는 어린이 기업가 프로그램 ‘쿠키런(Cookie Learn)’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쿠키런은 초등학생들이 직접 쿠키가게를 운영함으로써 생산에서부터 마케팅, 판매, 저축, 기부 등 활동을 통해 돈의 흐름과 경제관념을 이해하는 어린이 경제교실 프로그램이다.

쿠키런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직접 쿠키를 만들고 이를 판매하기 위한 광고물 제작과 홍보를 직접 진행한다. 또, 함께 참여한 학부모들에게 제작한 쿠키를 판매하고 수익금을 기부 혹은 저축하는 등 자연스럽게 경제관념을 습득하고 기업가 정신을 함양코자 한다.

이달 15일 진행되는 쿠키런은 초등학교 1~3학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총 60명을 모집한다. 오는 9일까지 JA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으며 당첨자는 11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 KB손해보험이 4일 KB다이렉트해외유학생장기체류보험, KB다이렉트치아보험, KB다이렉트주택화재보험 등 다이렉트 상품 3종을 출시했다.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신상품 3종 출시

KB손해보험(이하 KB손보)이 4일 ‘KB다이렉트해외유학생장기체류보험’, ‘KB다이렉트치아보험’, ‘KB다이렉트주택화재보험’ 등 다이렉트 상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PC에서만 가입할 수 있었던 ‘KB다이렉트이륜자동차보험’은 모바일 채널에서도 가입할 수 있게 하는 등 다이렉트 상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고 덧붙였다.

KB손보 다이렉트본부장 김태식 상무는 “다이렉트 채널에 새롭게 합류한 상품들은 합리적인 가격과 꼭 필요한 담보들로 구성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웹과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 채널의 특성에 맞춰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